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파파존스 피자추천 하프앤하프 수퍼파파스 아이리쉬포테이토

by 면지 2021.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추석 연휴 배달 음식은 국률 아니겠슴니까,, 파파존스에서 하프앤하프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저는 배달의 민족 아니면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켜먹곤 했는데요. 할인율이 조금씩 달라서 그 때 그 때 싼걸로 사먹습니다ㅎㅅㅎ

이번에는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시켰구요. 모바일 20퍼센트 할인+지역화폐 10퍼센트 할인을 적용받았습니다. 2만원대 초반에 먹었구요.

2-3인용 사이즈라고 생각하심 돼요. 반은 슈퍼파파스, 반은 포테이토입니다. 포테이토 피자는 갈릭소스가 둘러져 있습니다.

그리고 끝부분에 고구마무스 두르는거 추가했어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ㅎㅎ

수퍼파파스는 햄,야채 등 피자의 기본이라는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맥주랑 같이 먹었을 때 가장 잘 어울리는 파파존스 피자라고 생각해요.

파파존스 포테이토 피자는 웨지감자가 아닌 큐브감자가 올라갑니다. 처음 봤어요ㅎㅎ 한 입에 쏙 들어오고 맛도 좋아요.

전 사실 갈릭소스는 싫었는데, 생각보다 소스 맛이 거의 안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피클과 갈릭소스 하나씩 주고요. 전 근데 따로 부수적인거 없이 피자만 먹는걸 좋아해요. 가끔 파마산 가루 뿌려먹는거 좋구요ㅎㅎ

그리고 도우는 기본으로 했는데 쫀득하고 느끼함이 적어요. 씬도 맛있을 거 같았는데, 토핑이 많아 지탱?을 위해서 기본 도우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