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 스타필드 데이트하며 둘러보기

by 면지 2021.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오랜만의 서울에 왔다가 하남까지 거리가 가까워서 하남 스타필드에 처음 다녀와봤어요. 지하철 타고 갔구요. 하남검단산역에서 하차하여 걸어왔어요.

신세계랑 스타필드가 같이 붙어있고, 연결돼 있어서 내부에서 이동 가능해요.

주변이 허허벌판이어서 더 춥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스타필드에 사람 많다고 했는데, 밖에서 봤을 땐 별로 없어서 읭?했어요. 근데 안에 들어가니 진짜 많더라구요 ㄷ.ㄷ

천장이 창이라서 너무 예뻤어요. 입점된 가게들이 다양한데 쇼핑하러 간 건 아니어서 편하게 둘러보고 왔어요. 특이했던건 한 건물 안에 스벅 매장이 2개였는데, 일반 스타벅스 매장과 리저브? 매장이 서로 다른 층에 있다는거였어요.

홍대,이태원에서 먹어봤던 젤라띠젤라띠 오랜만에 봤어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했던 왕트리~~~ 실제로 보면 진짜 진짜 크기가 컸어요.

곳곳에 이렇게 크리스마스 느낌나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진짜 신기했던게 스타필드는 강아지 출입이 자유로워요. 온 사방에 반려견들이 편하게 활보하더라구요. 강아지 배변 치울 수 있는 봉투도 비치돼있고, 공간도 마련돼 있었어요.

롱패딩 입고 갔더니 실내에서는 넘 더웠어요. 테슬라도 있고, 벤츠도 있고 ㅎㅎ 금방 둘러봤어요. 구경하며 걷기에 좋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랑도 연결돼 있어서 차 있으면 장보기 딱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