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페리페라 잉크블랙카라 깔끔컬링 후기

by 면지 2021.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이번에 마스카라를 하나 새로 샀습니다. 올리브영 가서 직접 보고 샀구요. 기존에 쓰던 마스카라가 너무 번져서(오후 되면 팬더됌) 새로 사봤어용

페리페라 잉크블랙카라이구요. 상품가는 10,000원인데 제가 살 때 사이트에서는 8천원으로 할인 중이더라구요.

그리고 1+1으로 10,000원에도 팔고 있었는데 온라인몰에서는 품절이라 직접 매장 가서 보고 샀어요.

같은 호수로만 1+1구매가 가능하다하여 고민하다가 3호 깔끔 컬링으로 선택했어요. 한 개에 5천원에 득템ㅎㅎ

깔끔 컬링 말고 다른 호수는 좀 더 무겁게 올라가는 되직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깔끔 컬링이 데일리로 쓰기에 무난할 거 같더라구요.

박스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모습이었어요. 뚜껑은 분홍색, 본체는 검정색이구요.

페리페라 마스카라는 아예 처음 써봐요. 좋다는 이야기는 종종 들었었으나 좋다는 마스카라를 써도 시간이 지나면 눈 아래로 번져서 큰 기대는 안햇어요ㅎ

이름은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 3호 깔끔 컬링>입니다.

솔이 얄쌍하고 긴 타입이구요. 제가 마스카라 바르는 실력이 좀 떨어져서 그런지 눈두덩이에 잘 묻히는 편입니다ㅎㅎ...

너무 눈이 퀭한데요ㅎㅎ..퇴근하고 직후라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허허..

엄청 대충 발랐는데 그래도 깔끔하게 발렸어요.

무엇보다 이 마스카라의 좋은 점은 번짐이 거의 없다는 거에요. 기존에 메이블린 마스카라를 썼었는데, 회사 다녀오면 눈 밑이 새까맸거든요ㅎㅎ...

눈 주변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제가 은근 기름 부자라서요. 이정도 번짐이면 완전 만족입니다ㅋㅋbb

데일리로 쓰기 좋구요. 요즘엔 뭉치는 것보다 깔끔하게 발리는게 좋아서 깔끔 컬링으로 선택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