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B손해보험 계약자 변경하는 방법(지사 내방 신청)

by 면지 2023.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_^ 오늘은 제 실손 보험 보험사인 DB손해보험에서 계약자를 바꾸러 직접 지사에 다녀온 후기에요~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곳으로 갔다왔어요.

■ 주소 :  인천 남동구 성말로 20, 국민연금인천회관 2층
■ 전화번호 : 032-460-0800

인천터미널역에서 가깝구요. 구월동 로데오거리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요. 계약변경을 할 수 있다고 업무에 적혀 있네요.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더라구요. 일 다 끝나고 보험회사에서 주차 종이에 도장을 찍어와야 주차비 안나와요. 해당 건물 2층이라 엘레베이터 타고 이동했어요.

생각보다 사무실이 아담하더라구요.

저희가 점심 먹고 부랴부랴 방문한 이유는 창구 업무가 4시30분까지였기 때문이에요. 6시까지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짧아서 빨리 왔어요.

들어와서 번호표 뽑구요. 그 다음 순서가 저희여서 금방 들어갔어요.

창구는 3개였구요. 금방 들어갔어요. 엄마가 어릴 때부터 들어주신 실비보험 계약자를 저로 바꾸려고 갔구요.

기존 계약자와 신규 계약자가 같이 방문하면 다른 서류 필요없이 각자의 신분증만 있으심 돼요. 혼자 방문하면 이것저것 많이 필요해서 저도 휴가내고 같이 왔어요ㅎㅎ

계약자,수익자 변경은 서류가 많아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안내가 적혀 있었는데요. 저희는 10분도 안걸린거 같아요ㅎㅎ 그 밖의 다른 상담하느라 조금 길어진거 였구요.

직원분도 넘 친절하셨어요bb 계약자 변경+자동이체 변경까지 다 진행했습니다. 속이 시원~~~ 자동이체 변경은 이후 모바일앱에서도 진행 가능하다고 하니 그렇게 해보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