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강동역 카페 <바나프레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핫치킨그릴드치즈파니니 후기

by 면지 2022.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면지에요🙊🙉💕 지난번에 강동역 근처 카페 <바나프레소> 리뷰를 했었는데요. 또 와봤습니다~ㅎㅎ

강남쪽에도 있는 것 같았는데, 전 강동역 근처로 방문했어요! 분홍분홍~~ㅎㅎ 점심식사겸 커피 마시러 왔구요.

나름 좌석이 많아서 좋았어요. 구석자리 좋아하는데^^ 비어있어서 기분좋음~~~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2,500원)와 핫치킨그릴드치즈파니니(3,000원)이렇게 두 개 시켰어요. 총 5,500원 나왔습니다ㅎㅎ

다른 곳에서 주문하면 음료 한 잔 값일거 같은데, 바나프레소는 확실히 저렴하더라고요bb

주문하면 영수증 상단에 주문번호가 찍혀있구요ㅎㅎ 매장 내부에 스크린이 있어서 거기에 주문번호가 떠요! 떴을 때 가지러 직접 가시면 됩니답

전 파니니를 시켜서 한 5분 뒤에 음료랑 파니니랑 같이 받았어요ㅎㅎ 전자레인지?오븐같은 곳에 데워주시는 거 같았어요. 따끈따끈하니 언넝 먹고 싶더라고욥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난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일반 아메리카노로 시켰어요. 찾아보니 둘 차이가 산미냐, 고소한 맛이냐더라고욥

시그니처도 맛있었어서 일반 아메리카노도 맛있을거 같았어요bb 역시 맛있었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하구요. 만족띠

커피는 아이스죠ㅎㅎ 파니니랑 먹으려면 아이스가 더 맛있을거 같았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상당합니당 먹고 남아서 사무실에 가져가서 남은것도 다 마셨습니다bb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치즈가 흘러서 비주얼이 좀 그럴수 있는데요ㅎㅎ... 뜯자마자 찍은 모습입니다. 안에 매콤한 치킨이 들어있고요.  치즈랑 치킨외에는 없는거 같아요.

근데 배고파서 그런지 아주 맛나게 먹었어용ㅎㅎ치즈랑 핫치킨의 조합이야 너무 잘어울렸구요. 하나만 먹기엔 식사로는 부족한 감이 있었지만, 아침대용+간식으로는 아주 좋아요 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