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청 홈페이지에서 폐기물스티커 구매하여 빨래건조대,장우산 버리기

by 면지 2023.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집에서 아슬아슬하게 쓰고 있던 대형 빨래건조대가 어제자로 박살이 나버려서... 이젠 미련없이 보내줄 때가 왔습니다 ^^,,,

폐기물스티커를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빨래 건조대와 장우산을 버렸는데요. 지난번 온라인으로 스티커를 사서 의자를 버리는 거에 성공해서 이번에도 냅다 온라인으로 신청했어요 ㅎㅎ

▽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링크는 아래에 걸어두었습니다.

 

온라인 신청 | 대형폐기물처리신청 | 민원신청 | 상담신고센터 | 종합민원 | 강동구청

강동구청,온라인 신청, 강동구청

www.gangdong.go.kr

신청을 한 번 해보니 은근 쉽더라구요?ㅎㅎ 로그인은 비회원으로도 가능했어요.

작년에 의자 버렸었고, 이번에는 빨래건조대랑 장우산 같이 버리기로 했구요. 신청할 때 날짜도 저희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신청일로부터 2일 후가 최소한이에요.

저는 4/23에 신청해서, 4/25로 요청했는데요. 오늘 오전에 따로 카카오톡으로 4/26에 수거해간다고 알림이 오더라구요.

지금 다시 보니, 수거량에 따라 지정일에서 1~2일 지연될 수 있다고 유의사항에 적혀있어요!

신청할 때 배출할 위치도 자세히 적어야 하구요. 위처럼 버리는 물품의 상세 특징을 적는 칸도 있어요. 구체적으로 적을수록 수거해가시는 분들이 편할거 같아요. 수거비용은 빨래건조대는 2천원, 장우산은 1천원이었어요. 총 3천원 결제~ 

스티커를 인쇄할 수 있는 버튼이 있지만, 집에 프린터기가 없어서 ㅠ ㅠ 종이에다가 관리번호를 크게 적어서 붙였어요. 빨래 건조대 몇군데 부서진건 유지하면서 쓸 수 있었는데, 아예 중심대가 박살난거 보이시나요 ㅋㅋ 

종이가 떨어지지 않게 테이프로 잘 붙여놓구요. 약속한 날짜에 잘 수거해가실 수 있도록 미리 내놔야겠죠 ㅎㅎ 정말 간단하죠. 폐기시 드는 가격이 궁금하실 수 있을텐데, 구청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표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