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본양말이추천 1507 베이직 트라우져 하프 립삭스 흰색,검정색 반반 후기

by 면지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말 리뷰입니다. 제가 기존에 쿠팡에서 기본 양말을 샀었는데, 헤지기도 했고 이런저런 색을 샀는데 막상 신는거는 흰색, 검은색 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기본 양말을 마련하자! 하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1507 이라는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질도 좋고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들어서 바로 주문해봤어요.

뭘 살까 고민하다가 10개짜리 무난하게 14,900원으로 선택했구요. 길이감도 너무 긴 건 싫어서 중간정도인 베이직 트라우져 하프 립삭스로 선택했어요.

개당 1,500원이라고 보심 됩니다. 배송비가 안붙으니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여성용 선택했고, 검정5개+흰색5개로 반반 선택했어요. 흰색, 검은색 10개로 몰아살 수도 있어요ㅎㅎ 배송은 2-3일 걸렸어요.

양말부자다...!! 아침마다 양말 찾느라 고생 안해도 되겠어요 뿌듯 ^,^ 짱짱하니 괜찮아 보입니다.

그리고 신기했던 점은 양말 수명 보증 제도에요. 앞,뒤꿈치에 구멍 발생시 1년 이내에  새 상품으로 교환해준데요ㄷ.ㄷ 새 상품 받는 배송비용이 붙으니 저는 그냥 새 거 살래요ㅎㅎㅎ...

암튼 이 과정을 거치면 보상받을 수 있다는거!! 이 서비스 이용하신분 있으실지 궁금하긴 하네요ㅋㅋㅋ 저는 1년 야무지게 신고 묶음으로 새로 사서 신고 하려구요.

양말 상세컷입니다ㅋㅋ 짱짱하니 좋네요.

발목을 잡아주는 부분도 짱짱하고욘

발바닥 쪽에는 w1507이라고 새겨져 있어요ㅎㅎ

제가 250mm의 칼발인데 넘 편안하고, 발목 쪽도 쪼인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데일리 양말로 강추~!!!

발목도 은근 올라옵니다. 발목양말처럼 걸치는 길이감이 짧은 양말들은 걷다보면 자꾸 벗겨져서 불편하더라구요ㅎㅅㅎ

이건 검정양말! 디자인은 같구요.

ㅋㅋㅋ발바닥에 흰 색으로 문구가 새겨져 있어요. 기존에 신던 알록달록 해진 양말들은 정리해서 버렸네요. 나이가 들수록 무난한 흰.검은색을 많이 찾게 되네요 허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