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투명 화장품 파우치 후기

by 면지 2022.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기존에 쓰던 화장품 파우치 지퍼가 망가져서 새로 하나 샀어요. 쿠팡에서 샀구요.

기존거는 각이 안잡혀있고, 불투명이라서 안이 안보여서 쓰기가 힘들더라구요 ㅠ ㅠ

사이즈별로 준비돼 있었구요. 저는 중사이즈로 샀고, 가격은 5,100원이에요.

배송은 2-3일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바로 뜯어서 화장품 다 쏟아넣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벌써 지저분해졌네요 ㅠ ㅠ

손잡이도 있어요. 들고 다니기 편합니다.

무엇보다 1.각 잡혀서 흐물거리지 않는 점, 2. 투명이라 어디에 어떤게 있는지 잘 보이는 점 , 두가지가 큰 장점이에요. 완전 만족합니다.

중 자 사길 잘한거 같아요. 중 사이즈는 손바닥보다 좀 더 크다고 보시면 돼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거 다 쏟아넣었는데도 충분히 자리가 남아요.

아직까진 탄탄하고 좋아요. 다만 안에 화장품이 더러워서 벌써 지저분해졌네요. 안쓰는건 다 버리고 브러쉬 세척도 해야겠어요.

저는 본가랑 자취하는 곳이 나뉘어있어서 화장품을 잘 들고 다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요bb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