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학익동 생일꽃다발 <꽃시:꽃피는 시간>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면지 2022. 1. 16.
반응형

반가워요~~!ㅎㅎ 면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어머니 생신으로 케이크를 구매했다고 올렸는데, 꽃다발도 같이 했어요^,^

생각해보니 저는 졸업식 등 종종 꽃을 받았던거 같은데 엄마는 꽃을 해드린 기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예쁜 꽃다발 해드리기로 결정!

인천 장미아파트 근처(인하대 근처)에 있는 작은 꽃집, <꽃시>라는 곳에 미리 예약해두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했고, 인스타에 꽃다발 사진을 많이 올려두셔서 그 중 하나를 골라서 비슷하게 해달라고 했어요.

출처: 꽃시 인스타그램(bloomingtime_)

이 사진이 무난+화사하니 예뻐서 비슷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색 조합이 넘 맘에 들었어요! 가격은 5만원에 맞춰달라고 말씀드렸구요. 카톡으로 예약했고, 선입금해야 합니다.

픽업시간보다 30분정도 일찍 갔는데, 다행히 준비가 다 돼 있었어요. 꽃 보관법에 대해 간략히 듣고 바로 택시타고 집으로 슝~~~

케이크랑 같이 어떻게 들고가나 고민이 됐는데, 픽업 봉투를 주셔서 망가짐없이 잘 들고 왔어요bbb

카드도 요청드렸는데, 너무 예쁘게 캘리그라피? 느낌으로 잘 해주셨어요. 꽃 너무 예쁘죠,,,, 오는 내내 마스크 벗고 향 맡고 싶었다는거!!!!

예전에는 꽃 값이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좋아하시는 엄마 보니까 전혀 아깝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흰 포장지에 분홍 리본!! 깔끔하고 예쁘죠ㅎㅎ

헝헝ㅎㅎ 기념일에 이런 꽃 받으면 기분 째지겠어요(?)

이런 스티커도 포인트!! ㅎㅎ

꽃도 싱싱했어요. 꽃 끝에 물처리를 잘 해주셨어요ㅎㅎ

이제부터는 꽃 감상타임~~

엄마 꽃 들고 사진도 찍어드리구!! 돈 많이 쓴거 아니냐고 걱정하고 그러셨는데, 막상 표정은 너무 좋으셨다는거~~ 이 맛에 선물하나봐요 ㅎㅎ

예쁘게 감상하다가 집에 따로 꽃병이 없어서 꽃 보관할 통을 찾아봤어요ㅎㅎ

마침 꽃병같은 플라스틱통을 발견해서 엄마가 담아두셨어요. 예쁘죠ㅎㅎ 시원한 물을 매일 갈아주면 됩니다.

요즘 유행하는 부모님 환갑축하용 돈꽃다발 등도 같이 하시는거 같아요! 저처럼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실 꽃다발 찾으시면 <꽃시>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검색하여 구매한 솔직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