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네네치킨 청양마요 포장 후기

by 면지 2021.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ㅎㅅㅎ 저녁 든든히 먹고 작성하는 네네치킨 리뷰입니다. 집 근처에 네네치킨 매장이 있어서 방문포장 해왔구요.

가격은 15,500원이었어요.

반반치킨으로 시켰는데, 원랜 마늘간장치킨 반이랑 후라이드반을 하고 싶었는데 마늘간장은 안된다고 해서 급 청양마요로 바꿨어요.

근데 보시다시피 청양마요소스가 발라져 나오는게 아니라 후라이드에 소스,생양파가 따로 추가돼서 오는거더라구요ㅎㅎ 조금 당황했어요.

네네 청양마요 소스

치킨 위에 뿌려먹는 청양마요소스에요.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좀 귀찮긴 했지만, 튀김이 눅눅해질까봐 바로 뿌리진 않구 청양고추통에 뿌려서 잘 섞어주었어요.

바로 이게 그 청양고추입니다~~ 여기에 소스를 잔뜩 짜서 잘 저어주구요. 청양고추가 정말 생청양고추여서 1차 당황ㅎㅎ,,

치킨 자체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ㅋㅋ 그냥 후라이드로 한마리 시킬걸하고 후회를 했습니다ㅎㅎ,, 아니면 무난하게 후라이드반, 양념반도 좋은 선택이었을텐데 말이에요 허허

청양고추와 청양마요소스에 뒤이어 생양파(?)를 발견했어요. 양념이 전혀 안된 매운기는 좀 빠진 생양파에요. 넘나 당혹ㅜㅜㅜ 양도 상당하더라구요.

치킨 위에 와르르 쏟아놓았는데 양파의 수분기 때문에 눅눅해질 것 같아서 따로 두고 얹어 먹었어요.

후라이드에는 캔맥주~~테라 넘나 상쾌하구 마싯었다구욥ㅎㅎ

소스 맛은 마요네즈 맛이 강하면서, 끝맛이 매콤했구요. 술집에서 오징어 찍어먹으면 맛있을 거 같았어요. 하지만,, 청양고추를 굳이 얹어서 그리고 생양파까지 얹어서 먹으려니 넘 번거로웠고 생양파향이 입안에 장난 아니었습니다ㅜㅡㅜ

치킨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는 느낌도 없어서 아쉬웠어요. 청양마요 한번의 경험으로 조아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