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생리대 파우치 직사각 패딩 파우치 후기

by 면지 2023.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오늘은 다이소에서 파우치를 하나 샀는데요. 평소에 생리대를 가지고 다니는 파우치 없이 가방에 냅다 생리대만 넣어서 다녔었는데요 ㅋㅋ ㅠ 극강의 귀차니즘,,,

근데 회사에서도 그렇고, 밖에서도 좀 민망하기도 하고, 위생상 필요할 거 같아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파우치가 모아져 있는 코너에서 골랐구요.

투명파우치에 디자인 들어간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투명한건 다 제외하다보니 선택지가 많진 않았어요. 제가 고른건 직사각형 모양의 패딩 재질 파우치였구요. 가격은 역시 다이소다보니 2천원으로 착하네요 ㅎㅎ 

사이즈를 감안하기가 어려워서 집에서 생리대 하나를 미리 챙겨가서 확인도 해봤어요 ㅎㅎ 파우치 사이즈는 15*9*7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연분홍,진분홍,하늘 이렇게 3가지였어요. 

만지면 기분 좋아지는 굉장히 폭신폭신한 재질이에요ㅎㅎ 지퍼로 여닫는 형태이구요.

한 번 바로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왤케 파우치가 빵빵한가 했는데 안에 모양 유지할 수 있게 비닐이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소형이나 중형은 샐까봐 불안해서 늘 대형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4개정도 넣어봤는데도 자리가 남습니다 ㅎㅎ 아주 넉넉해요. 

생리통이 꽤 있는 편이라 진통제도 필수로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요. 요것도 한 번 파우치에 넣어볼게요.

생리대 4개랑 진통제 넣어도 자리가 남아요 ㅎㅎ 오버나이트 사이즈도 충분히 들어갈 거 같습니다. 파우치가 너무 커도 불편한데 딱 원하던 사이즈에요.

파우치를 사고나니 미루던 숙제를 해결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요렇게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때가 잘 탈거 같긴한데 그건 제가 관리를 잘 해보는걸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