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면코팅고무장갑,미세모칫솔,샤워볼 구매

by 면지 2023.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설거지를 하는데 손가락이 축축~ 고무장갑에 구멍이 나서 물이 들어오더라구요. 새로 사러 다이소에 간 김에 다른 것도 같이 사왔어요.

이번에 사온건 3가지! 고무장갑,미세모칫솔,샤워볼입니다.

샤워볼 종류가 많았는데, 그 중 가장 보들보들 해보이는걸로 골랐어요. 오늘 바로 써봤는데, 생각한 그대로 보드랍고 좋았어요!! 거품 진짜 잘 나서 한번만 펌핑해서 쓰면 돼서 좋더라구요.

대신에 쓰고 햇빛에 잘 말려줘야 세균번식이 안될 거 같았어요.

끈도 도톰하구요. 귀엽고 맘에 듭니다. 가격도 천 원이라 잘 쓰다가 주기적으로 교체해주기에도 부담이 없구요.

이건 기존에 쓰던 칫솔인데요. 저자극 초극세사모이구요. 칫솔모가 가늘어서 이 사이사이 닦기에 부담없고 잇몸에도 자극이 안가는거 같아  좋더라구요.

칫솔 교체시기가 와서 좀 더 써보기로 마음 먹고 한세트 더 샀어요. 가격은 2개에 1500원입니다.

원래 목적이었던 고무장갑도 샀어요. 면코팅 고무장갑이구요. 3개에 2천원입니다. 유튜브에서 고무장갑 안쪽에 면코팅이면, 설거지 끝나고 벗을때도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 기억이 나서 얘로 골랐어요.

색상은 노란색 하나인게 아쉬웠어요. 사이즈는 M사이즈 였는데, 막상 껴보니 평소에 끼던 것보단 좀 작은 느낌이었어요.

세 개가 각각 낱개포장 되어 있었어요.

분홍고무장갑보다 더 얇고 가볍구요. 남성이 끼기엔 작을거 같아요.

안쪽에 코팅이 되어있어서 손에 땀차도 잘 벗겨지긴 하더라구요. 대신 설거지할 때 겉은 미끄덩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고무장갑은 좀 더 써봐야 알 거 같아요. 평소 분홍고무장갑 답답하셨던 분들에게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