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쏘 여름 세일 여름옷 장만 : 데님반팔블라우스,플레어롱스커트

by 면지 2023.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미쏘 세일 때 산 옷들 보여드리려고 해요ㅎㅎ 이 때 산 옷들 이외에 청바지도 하나 더 사서 배송중이에요.

가격은 두개 합쳐서 5만원 정도에 샀어요. 쿠폰 적용했구요. 세일기간에 예쁜 옷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데님 반팔 블라우스는 지금 들어가서 다시 보니 다 팔린거 같더라구요?

연한 청색,진한 청색 중 진한 색으로 골랐어요. 어깨가 좁은게 커버되는 볼륨있는 셔츠형 블라우스에요. 밑 사진은 양해 부탁드려요;;  거울을 닦았는데 자국이 다 남았어요...

어깨뽕이 제 좁은 어깨를 보완해줘요. 재질도 톡톡해서 넘 맘에 들어요. 밝은색 바지랑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ㅋㅌㅋㅋ전체샷입니다. 치마도 넘 맘에 들어요. 평소 미쏘 슬랙스를 거의 교복처럼 입어서 치마도 같은 사이즈로 시켰는데 허리가 약간 작은 느낌이에요. 한치수 컸으면 컸을듯 싶구요.

딱 기본 플레어라 휘뚤마뚤 잘 입을거 같습니다bb 대만족ㅎㅎ 흰색 사고 싶었는데 뭐 묻는꼴 못보는 1인이라. . 안전하게 검정으로 겟!

셔츠는 스티치 디자인이라 포인트가 돼서 귀여워요.

이렇게 두 개 받아보고 만족해서 또 들어가서 청바지도 하나 더 사버렸지 말입니다 ;-; 스파 브랜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렇게 빅세일 기간 노려서 사는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