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대용량 메이크업 퍼프 후기

by 면지 2023.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회사에 갈 때 매일같이 화장을 하는데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손으로 파운데이션을 바르곤 해요.

그렇다보니 피부화장이 잘 들뜨는데요. 그래서 일회용 퍼프를 좀 사봤어요.

쿠팡 로켓배송 제품으로 찾아봤고 보통 100개에 만원정도 하던데, 5900원짜리가 있더라구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사봤습니다ㅎㅎ 개당 59원정도네요.

전 날 오후에 주문했는데 그 다음날 새벽에 집 앞 도착~

지퍼백 타입이에요. 대용량 제품 사면 드는 생각인데 정말 100개가 맞을지 궁금하더라구요ㅋㅋㅋ세보진 않았지만요ㅎㅎ

라텍스 고유의 향이 난다고 적혀있는데 향에 둔감해서 그런지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한 번 쓰고 버리긴 아깝지만 최근 접촉성피부염도 재발되고 해서 미련없이 버리려구요ㅜ

옆에서 보면 사선 커트된 모양이에요.  작은 사이즈이구요. 가까이 보면 구멍이 뽕뽕뽕 나있어요. 사선 모양인건 왜그런지는 굳이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손으로 문지르는거는 아무래도 결이 생기고 들뜨는데 퍼프로 두드리면 밀착되는게 보이구요.

대신 파운데이션을 퍼프 자체가 흡수하는 양이 꽤 되고 퍼프 자체는 건조해서 들뜨기도 하더라구요. 미스트 같은걸 뿌려서 촉촉하게 해줘야 더 잘 밀착될 느낌이에요.

퀄이 막 높지는 않은거 같고,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쓰기 좋다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