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페코짱 수첩, 고체형광펜 후기

by 면지 2019. 11. 21.
반응형

피부과에 들렀다가 그 아래층에 위치한 다이소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다이소에서 주로 구매하는건 다른곳에서 비싼 물건이나 학용품인데요.

사실 이 날은 큰 목적없이 구경하러 들어갔다가 어쩌다보니 구매를 해버린 케이스...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충동적으로 구매해도 큰 후회는 없더라구요 허허

두가지 물건을 샀는데! 우선 페코짱 수첩이에요. 빨간색 말고 노란바탕?도 있었던 것 같아요.(정확하지 않음)
밝은 색은 때탈 것 같아서 빨강으로 골랐어요.
요새 진짜 작심삼일 수준이 아니라 작심한시간을 반복하면서 자신감이 뚝뚝 떨어졌었거든요...

지킬 수 있는 목표를 세우자는 새로운 마음으로 메모도 하고, 칭찬일기도 쓰고 할겸 잡용도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천 원이고 총 80매짜리 수첩이에요.
원래 가로로 넘기는 수첩 사고 싶었는데 없더라구요... 아니면 크기가 크거나ㅜ ㅜ 극단적쓰..

중국에서 제조한 제품이고 올해 6월에 제작했다구 해용

수첩 안에도 심플 그 자체..! 우측 하단에 페코짱 얼굴이 그려져있구요. 써보니까 종이 질감도 나쁘지 않고 막 가지고 다니기 좋아욥! 그리고 아까 위에서 겉표지는 종이가 아니고 플라스틱?재질로 단단해요.


다음으로 골라온건 고체 형광펜이에요.
두 개에 천 원이고, 노란색&주황색이에요.

이 제품은 재구매하는건데, 잉크로 된 형광펜은 금방 쓰고 뚜껑을 실수로 안닫아두면 말라버리더라구요. 고체형광펜은 똥처럼(?) 뭉치는 현상은 있지만 굳지 않고 부드럽구 암튼 저한텐 좋더라구요!

5mm이상으로 두꺼운 것도 있었는데 그건 줄칠때 과할 것 같아 이걸로 선택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