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다이소 형광등으로 셀프교체(장수전구)

by 면지 2022.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형광등이 나간지 오래돼서 다이소에 가서 새로 사왔어요.

한 쪽 코너에 전구가 왕창 모여있었어요. 브랜드별로, 크기별로 너무 잘 모여있어요.  다이소는 진짜 없는게 없어요,,

심지어 가격도 3천원,4천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저희는 장수램프거를 샀어요. 저희 기존거는 필립스건데, 장수램프거가 더 싸서 장수램프로 샀어요.

그 바로 옆에 필립스거도 있었어요. 기존에 쓰시던거 사진 찍어 오셔서 옵션 같은걸로 비교해서 사시면 편하겠죠?ㅎㅎ

요즘 다이소는 셀프계산대가 잘 되어 있어서, 편해요. 3천원 결제하고 바로 집으로 달려가봅니다. 저희가 산  형광등은 밑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집 형광등을 열어보니 세 개 중 두 개가 나갔어요.  형광등 바꾸기 전에 사진을 어디를 찍냐면요.

바로 이 부분에 제품명이 쓰여있더라구요.  원래 쓰던 거는 필립스FPL36 EX-D라고 쓰여있어요. 여기서 D는 daylight로 주광색을 말한다고 하더라구요.

이것보다 더 밝은 주백색도 있었어요. 저흰 기존거와 동일하게 주광색으로 샀어요. FPL36W도 동일하게 쓰여있어서 편안^^,,

각각 박스포장이 잘 되어 있어요. 두 개 구성이에요.

주광색도 거의 백색이나 다름 없네유?ㅎㅎ

형광등색이래요. 형광등알못이라 주광색이라는 단어를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다 갈은 모습이에요. 가장 왼쪽이 기존 필립스 제품이구요. 오른쪽 두 개가 장수전구에요. 근데 갈고 사진을 찍고보니 필립스거가 훨씬 밝네요. 그래도 두 개나 나가버렸던 상황이라 진짜 눈이 뜨인 기분이에요.

아주 밝고 좋습니다... 진작 갈걸 그랬어요. 전구 갈 때 두꺼비집 내리고 안전하게 갈면 1분도 안걸리더라구요. 아주 쉬워요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