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삼성카드 포인트 캐시백 받는 방법

by 면지 2022.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아부지께서 삼성카드를 사용하시는데, 포인트가 소멸될까 걱정된다 하셔서 현금화시켰습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삼성카드 앱을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앱 까는것만 하면 반은 온거라 보시면 됩니다. 그 뒤 과정은 진짜 간단해요.

우선 로그인을 하셔야 해요. 회원가입이 필수인줄 알았는데, 비회원 로그인도 가능하더라구요. 비회원 로그인시 주민번호 앞자리까지 입력하면 됩니다.

그렇게 로그인이 끝나면 하단에 <혜택>을 누릅니다.

그리고 <포인트 사용-캐시백>을 누릅니다.

밑에 보시면 포인트 캐시백:지금 바로 현금으로 받아가세요. 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돼지저금통 보이시죠? ㅎㅎ 눌러주세요.

신청시간은 오전8시부터 저녁8시까지구요. 1원단위로 신청가능해요. <입금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한 달에 한번만 신청 가능해요.

포인트가 22000원정도 되네요. 전체 다 입금받는걸로 처리해볼게요ㅎㅎ

신청시 신청 시점에 연결된 카드 자동이체 계좌로 즉시이체 됩니다. 자동이체 걸어둔 계좌로만 이체가 가능하니, 다른 계좌로 받으려면 자동이체 계좌를 바꿔야겠네요.

마지막 확인 창이 뜨고, 확인을 누르면 끝입니다.

즉시입금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뜨네요.

확인해보니 1월1일에 잘 입금되었네요. 과정이 복잡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해서 잘 처리할 수 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