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5핀. c타입 충전 케이블 후기

by 면지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인데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면서 c타입 충전기가 없어서 난감했거든요.

핸드폰이 갤럭시 s7엣지로 5핀 타입 충전기 선을 사용해서요ㅜ ㅜ

삼성 고속충전기 본체는 있어서 선만 바꿔 끼면 될 것 같더라구요. 없는게 없는 다이소로 고고~~

두 제품 모두 1미터짜리로 짧은걸 샀어요. 선이 긴 것도 있었어요 3미터였나?ㅎㅎ 전 기존에 긴거 쓰다가 회사에서 꽂고 쓸 때 너무 선이 길어 책상이 너저분하더라구요.

이름은 둘 다 데이터&충전 케이블이구요. 흰 색이 c타입전용, 검정색이 5핀전용입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5핀이 천 원 더 싸네요.

두 개 사도 3천원ㅎㅎ진짜 저렴하구 좋아요.

원래 다이소에서 사다썼던 5핀 케이블이에요. 얜 선 길이가 엄청 길었어요. 3-4m 됐던 것 같네요ㅎㅎ 굳이 바꾸는 이유는 핸드폰과 연결하는 부분이 망가져서에요ㅜㅜ

옆에서 보면 아래쪽으로 휘어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충전하면서 핸드폰을 자주 해서 그런지 망가졌더라구요ㅎㅎ 고속충전도 안돼고, 위치를 잘 맞춰 놓지 않으면 충전도 안됐어요 ㅜ


이번에 산 케이블은 디자인이 조금 다르네요. 핸드폰에 끼우는 부분에 5라고 써있지 않구요. 좀 더 재질도 딱딱했어요. 잘 안 휘어질 것 같은 느낌?

침대에서 콘센트가 먼 분들은 충전하며 쓰기에는 길이가 좀 짧을거에요. 전 본가와 자취방을 자주 왔다갔다 하다보니 충전기를 상시 들고 다녀서 짧은 길이가 덜 번거롭더라구요.



다음은 c타입 케이블입니다. 흰 색이구요. 검은색은 아까 5핀 케이블이에요. c타입 케이블은 흰색 끈으로 딱 묶어져 와서 좋았어요. 길이도 디자인도 똑같구요.


왼쪽이 5핀/오른쪽이 c타입입니다. c타입이 꽂는 부분이 가로로 더 길어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c타입 충전기로만 충전이 되더라구요. 암튼 저렴한 가격에 잘 맞게 구매해서 만족입니다아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