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이버스토어 한장에 1990원 송월수건 구매후기(+수건 세탁방법)

by 면지 2020.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자취를 하면서 집에서
수건을 가져왔어요.
총 6장!

혼자이기 때문에 며칠은 충분히 쓰는데
일주일은 못가더라구요.

세탁물이 좀 쌓였을 때 세탁기를 돌리면
좋은데 금방금방 돌리게 돼서 수건을
더 샀습니다ㅎㅎ

원래 있던 알록달록 수건들...
디자인을 생각 안하고 그냥 보이는대로
챙겼었어요ㅋㅋㅋ

수건을 잘못 사면 피부도 따갑고
무엇보다 먼지가 많은거 사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하더라구요.

전 네이버스토어의 송월타올에서
구매했구요. 한 장에 1,990원이에요.
더 비싼 것도 있었는데 가장 저렴한
라인으로 샀어요.


 혹시 모르니까 5장만 사봤어요.
무료배송에 배송도 빨랐습니다ㅎㅎ
색상은 아쉽게도 짙은 블루색 한가지여서
그걸루 사보았습니다ㅎㅎ

 드럼세탁기.섬유유연제 사용하면 안되고
처음 세탁시에는 5장이하 세탁을
권장한다고 합니다ㅎㅎ


40도 이하에서 울코스로 세탁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키는대로 울코스로 귀귀~


뜯으면 먼지가 날릴줄 알았는데
그런게 없어서 놀랐어요ㅎㅎㅎ
수건만 샀을 뿐인데 되게 든든하네요.
색상은 어두운 파랑색상 그대로였어요.

어두운조명 아래에서 찍었을 땐
회색빛도 돕니다!

만져보면 와!진짜 부드럽다..! 이런 재질은
아니에요ㅎㅎ 약간 까끌한 느낌이구요.

근데 이정도면 샤워 후에 피부에 자극이
될 정도는 아니라서 크게 신경 안썼어요.

아기들이나 어린이들이 쓰기엔 여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조명에 따라서 수건색이 달라지네요.
울코스로 섬유유연제 없이 깨끗이 싹
돌려주고 탁탁 털어서 건조대에
널어놓았습니다~~~

먼지가 쫙 빠지는게 중요하니까
찝찝하시면 두 번 정도 돌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수건 사이즈가 커보이는데
실제로는 딱 좋습니다ㅎㅎㅎ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접어서
선반에 쌓아두기는 좋아요.

수건이 두툼해도 물이 흡수가 잘 안될 것
같았거든요.

전 어딘진 잘모르겠지만 수건에
이렇게 택도 붙어있구요ㅎㅎㅎ


 한가지 색으로 수건을 널어두니까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보통 수건을 한가지색으로 깔맞춤
해서 가지고 있나봐요ㅎㅎ

흰색 수건은 다른 색으로 물들기도 쉽고
해서 그런지 어두운 색이 좋네여b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