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성비갑 다이소 지압기 후기

by 면지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목이랑 어깨가 너무 뻐근해서 스트레칭도 해보고 갖은 애를 썼는데요.
그러다가 한 유튜버가 나무지압기?같은걸로 뭉친 곳을 풀어주는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우연히 다이소에 들렀다가 손&발 지압기를 발견해서 신나서 하나 사왔습니다. 가격은 천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손바닥.발바닥 지압용인데, 전 목에 사용하려고 샀어요ㅎㅎ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 알맞게 사용하면 되는거니까요!

지압기 양쪽 모양이 달라요. 한쪽은 뾰족하고, 한쪽은 둥근 타입이구요.

플라스틱으로 단단해요. 가운데에는 스틱이라고 띠가 둘러져 있네요. 얼핏 보면 물감 덜어내는 도구처럼 생겼어요.

뾰족한 부분은 끝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타입이라 지압 효과가 좋아요. 힘을 조금만 줘도 좁은 부위에 압력이 확 들어간답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찍으려고 하다보니, 저렇게 찍게 됐네요ㅎㅎ 사용해보니 진짜 시원합니다. 전 외투 주머니에 가볍게 넣고 다니면서 생각날 때마다 쿡쿡 눌러줍니다.

손바닥은 뾰족한 부분으로 눌러주는게 시원하구요.

아픈게 싫으시면 둥근 부분으로 힘줘서 꾸욱~ 눌러주시면 아주 시원합니다!! 저는 위생상 발에는 안사용하고 손바닥과 목 쪽을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목 뒤, 귀 밑, 어깨까지 꾹꾹 눌러주면 아주 시원합니다. 손으로 눌러주는건 한계가 있는데 도구를 활용하니 힘을 덜 들이고도 효과가 좋아요.

전 목에 담이 자주 오는 편이라 이렇게 꾸준히 뭉친 부분을 풀어주려고 해요. 사무실에서도 굳은 자세로 오랜 시간 앉아 있는데, 이걸로 쓱쓱 풀어주면 아주 좋겠죠ㅎㅎㅎ 이런게 천원의 행복인가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