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롤 회원탈퇴 하는 방법(롤 끊기 도전)

by 면지 2021.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롤 계정탈퇴 방법이자
후기에 대한 글입니다...ㅎㅎ

제작년이었던가, 그 전년도인가
롤을 배우게 되면서
처음에는 너무 어렵고 재미가 없어서
다신 안하리라 마음을 먹었는데요.

한두번 더 하다보니 너무 재밌는 게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다들 왜 이렇게 빠져서 하시는지
그제서야 알게 되었는데요.

이게 문제가 재미있게 , 적당히
즐기기만 한다면야 상관없지만
제 일상생활에 무리가 올만큼
게임에 투자하는 시간이 많아졌다는거죠.

그래서...!!!

제 의지대로 게임 시간을
줄일 수 없다면
깔끔하게 계정을 삭제하기로
마음을 먹고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140명이 넘는 챔피언으로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팀 게임입니다. 지금 무료로 플레이해 보세요.

kr.leagueoflegends.com

우선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저는 지하철로 이동 중이었어서
핸드폰으로 탈퇴를 했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좀 깨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로그인을 하고 화면 상단 오른쪽에
메뉴 버튼이 있는데요.
본인 아이디를 통해 계정에 들어가서
'내 정보'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회원탈퇴' 버튼이 보입니다.
가입하고 게임하는 데에는
시간을 엄청 쏟았는데
회원탈퇴는 정말 허무하게도
엄청 간단합니다 ㅎㅎㅎ...

본인 소환사명을 확인하고
탈퇴를 진행해주면 됩니다.
미련 갖지 말고 바로바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거의 레벨 200까지 찍었는데
스킨도 몇 개 모으기 시작했지만..
안녕 나의 귀여운 룰루 ㅠㅜ

이 아이디도 2번째 팠던 건데
벌써 1년 몇개월이 지난거네요 ㅎㅎ
탈퇴의 마지막 과정은
핸드폰 인증 or 아이핀 인증입니다.

저는 핸드폰 인증을 진행했구요.

탈퇴 사유도 선택해야 하는데요.
저는 게임 중독 사유를 적었어요ㅋㅋㅋ
이제 게임보다는 다른 거에 집중해보자..
재테크라던가..재테크라던가...

핸드폰 인증까지하고
마지막으로 정말 탈퇴할건지
물어보는거까지 선택하고나면
탈퇴가 끝납니다!!!

 

빨간 굵은 글씨로 쓰여있는게
뭔가 짠하네요 ㅋㅋㅋ

드디어 탈퇴가 끝났습니다~~
5분도 안걸려서 다 끝났네요.
롤이랑 컴퓨터 편집 배워보겠다고
조립컴 맞춘 때가 엊그제 같은뎈ㅋㅋ
너무 게임을 많이 했었네요 ^.^,,,,

암튼... 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