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롯데하이마트 위니아대우 전자레인지 구매 후기

by 면지 2020.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자취를 시작하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물품들이 몇가지 있죠. 예전에 자취할 때는 전자레인지의 중요성을 몰랐는데, 즉석밥 등을 돌리려면 꼭 필요하더라구요ㅎㅎ

급하게 필요해서 롯데하이마트에서 바로 구매를 했구요. 살펴본 모델들부터 보여드릴게요.

레트로 스타일 전자레인지도 귀엽더라구요. sk매직 전자레인지는 터치형 버튼이라서 세가지 중 가격이 젤 비쌌어요. 전 10만원 내의 렌지를 사고 싶어서 위니아대우 전자레인지로 선택했어요.


이 디자인은 레트로라는건 똑같은데, 조작 버튼이 예전 전화기 느낌이 더 나더라구요. 가격은 같은 레트로이지만 얘가 3만원이나 싸요.

sk매직 브랜드의 전자레인지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구요. 그리고 손잡이가 달려있는게 아무래도 편하긴 하니까요. 흰색은 먹을거 튀거나 물들면 속상할 것 같아서 검정색으로 샀어요. 하이메이드라는 브랜드는 첨 들어봤는데 젤 저렴하네요.

sk매직 검정색 레인지가 색도 사이즈도 다 마음에 들었는데 위니아대우로 산 이유는 부모님 추천때문이었어요ㅎㅎ 이후에 자취를 끝내고 본가로 돌아왔을 때, 본가 렌지가 너무 오래된거라서 이번에 큰사이즈로 사서 같이 쓰자고 하셨거든요. sk매직과 몇천원 차이 안나길래 위니아대우로 선택했습니당


465x280x365사이즈이구요. 하이마트 내에 재고가 없어서 결제만 하고, 배송으로 받았어요.
원하는 시간대 말씀드리고 받았구요. 문 앞에 놓아주셔서 편하게 받았네요ㅎㅎ

스티로폼이 양쪽에 짱짱하게 끼워져 있어서 흠집없이 잘 왔구요. 매장에서 볼 때보다 렌지 사이즈가 훨씬 더 커보이더라구요ㄷㄷㄷ 그리고 렌지대가 없을 때 와서 렌지대는 추후에 따로 구비했어요ㅎㅎ. .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예쁩니다!! 렌지 안에 들어가는 유리 받침대는 깨지지 않게 스티로폼 사이에 끼워왔구요. 버튼은 이것저것 다 있는데,냉동식품을 젤 잘 이용하고 있어요.

굳이 저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아래에 시간 조절하는 돌리는 버튼으로 10초씩 가감할 수 있구요.


검정색과 로즈골드 색상이 참 잘 어우러져서 예뻐요.

문열림버튼에도 로즈골드 색상 띠가 둘러져 있구요. 코드를 꼽는다고 작동되지 않고, 문열림 버튼을 눌러 열었다 닫아야 전원이 들어옵니다.

전원선은 길지 않아서 렌지대에 올려놓고 사용하실 경우에는 멀티탭이 필수입니다. 저두 최근에 산 멀티탭이 짧아서 새로 3m짜리 하나 살까해요ㅎㅎ.,

전자레인지와 전자제품을 가까이 두는게 좋지 않다고 상품설명서에 나와 있더라구요. 전 선반에 올려두고 렌지는 사용할 때만 코드 꼽고, 쓰고서는 매번 빼놓고 있어요.

밑받침대 넣어주고 유리판만 잘 맞게 끼워주면 사용준비는 끝납니다. 조립하는거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ㅋㅋㅋbb

 작동도 잘되고 디자인도 예쁘고 우선은 만족입니다ㅎㅎ더 써봐야겠지만요. 롯데하이마트 에서 사서 더 비쌌던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 최저가 검색하셔서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