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용실 이동식 카트 이동식 3단 수납선반 후기

by 면지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미용실에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이동식 수납선반을 하나 샀어요. 잡다한 물건들인데 또 자주 쓰는 물건들을 이동식 선반에 담아두고 쓰면 편할 듯 싶더라구요.

쿠팡에서 구매했고 로켓배송이라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네이쳐리빙 이동식 틈새수납선반 3단'이구요. 색상은 브라운, 블랙, 실버 있는데 제가 살 당시에는 블랙이 품절이라 실버로 샀어요. 지금은 블랙 색상도 있네요. 사기 전에 미리 봤을 때, 실버 색상도 예쁘고 깔끔해서 만족!

가격은 19,000원가량이구요. 사이즈는 가로 44x세로 26x높이 61.5네요. 이것도 고려 안하고 그냥 사고 봤어요 저는 ㅋㅋ

 

포장이 엄청 깔끔하게 돼서 와서 만족했어요! 박스 내에도 비닐로 한번 움직이지 않게 딱 고정돼서 부품이 망가지는 일 없이 아주 깔끔하게 받았습니다. 

양쪽에 지지대와 가운데에 세울 바구니 3개, 그리고 바퀴 4개가 구성품이에요.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ㅎㅎㅎ  기스난 부분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제품 재질 자체가 가벼워서 조립도 편하구요. 조립이 되게 쉬운데 제가 좀 버벅거리긴 했어요.

다 펼쳐놓고 보니 구성품이 정말 별게 없네요 ㅋㅋㅋ 3단 바구니가 들어가니까 지지대에도 3개 받침대가 있네요. 다 가벼운데 탄탄해요 ㅎㅎ 다만 걸쳐놓는 식이라서 너무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으면 바구니가 빠질 수도 있겠더라구요.

 

바퀴는 4개이구요. 따로 나사로 조이거나 그런건 아니고, 나중에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끼우기만 하면 돼요. 진짜 간단해요. 이번에 책상, 선반 등 이것저것 샀었는데 이동식 수납선반 이게 제일 간편했어요. 조립이라고 말하기에도 민망함 ㅎㅎㅎ

ㅋㅋㅋㅋ 진짜 쉽죠? 바구니를 양쪽 지지대에 걸쳐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게 혼자서 하려니까 한쪽 지지대에 걸쳐두고 다른 지지대에 끼우려고 하면 자꾸만 무너지더라구요. 제가 요령이 없어서 한쪽 지지대를 벽 쪽에 지지해놓고 했으면 더 빨리 했을 것 같아요. 자꾸 무너지면 뭔가 바보가 된 기분이더라구요 ㅋㅋㅋ

짠~~ 완성을 다 했어요 ㅎㅎㅎ여기에 바퀴만 달면 끝이에요! 기울어짐 없이 아주 깔끔하죠 ㅎㅎ 바퀴 달기는 더 식은죽 먹기에요. 근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당황하긴 했어요. 담을거 많으신 분들은 4단으로 사거나 사이즈 더 큰거 찾아보셔야 할 듯!

바퀴를 구멍에 맞게 밀어넣어주기만 하면 돼요. 쑤욱 잘 들어갑니다. 바퀴도 잘 굴러가구요 ㅎㅎ 다만 이동식 수납선반에 담은 물건이 많을수록 버벅이면서 굴러가긴 해요 ㅎㅎ 바퀴가 작고 귀엽습니당

손바닥으로 바구니 사이즈를 가늠해보시라구 찍어봤어요. 손바닥이 크기도 하지만, 바구니 사이즈가 작은 편이기도 해요. 드라이기랑 고데기 같이 넣으면 한 바구니 가득 차더라구요. 

바퀴까지 다 달고 세워놓으니 진짜 완성이네요. 지금까지 바구니가 빠진 적은 없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도 할 것이 이 이동식 선반을 굴리거나 하지 않고 한 곳에 세워두고 쓰고 있거든요 ㅎㅎ 여기에 화장품 잔뜩 올려놓고 아침에 화장하고 있어요 ㅋㅋ 

막상 물건 넣고 보니 좀 작은 것 같아서 아쉽긴 한데, 여러 곳에 흩어져있던 물건들이 한곳에 모여있으니 깔끔하더라구요. 앞에서 봤을 땐 좀 커보일 수 있는데, 옆쪽에서 보면 더 슬림하고 작아보여요. 자취방에서 혼자 쓰기에는 좋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