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이야기

린제이 모델링팩 쿨링밤 오리지널 가격도 착하고 여드름 진정에 좋아

by 면지 2022.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 오늘은 모델링팩 리뷰입니다. 요즘 진짜 피부가 뒤집어져서 여드름이 심각한데요...그러다 우연히 모델링팩을 알게 되었고 별 기대없이 썼는데 넘 괜찮아서 리뷰 남겨봐요!

이름은 '린제이 쿨링밤 오리지널 모델링팩'이구요. 저는 처음 써봐서 우선 330g 작은 사이즈를 먼저 써보기로 했어요ㅎㅎ 가격이 10,9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팩도구도 증정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때다 싶어 질러봅니다 😅🤣

이미 한 일주일이상은 꾸준히 써봤어요. 주황색 스패츌러와 볼이 같이 왔구요. 여기에 팩을 만들면 됩니다.

안에 파란빛의 가루가 들어있구요. 되게 고와요. 가루에도 하늘색 스푼이 들어있는데, 이것보다 더 큰 스푼이 같이 사은품으로 와서 그것만 써요. 안그러면 너무 여러번 퍼야돼서 오히려 귀찮더라구요 ㅎㅎ

컵은 50ml 짜리이구요. 여기에 팩가루랑 물을 재서 담으면 볼에 담으면 돼요. 혼자 팩할 때 한컵 가득 가루 담구요. 물은 가루와 다르게 한 줄 아래인 40ml양만 담아서 볼에 부어주세요.

가루를 조심히 다뤄주세요ㅋㅋ 안그러면 저처럼 가루폭탄 맞으실 수 있어요,,

동봉된 스패츌러로 가루를 잘 저어주세요. 물을 넣고나면 빠르게 저어주는게 좋아요. 휘릭휘릭 흰 가루가 보이지 않을 때까지 열심히 저어요.

이 날은 약간 묽게 해봤어요. 너무 물을 많이 넣으면 얼굴에서 줄줄 흘러내려서 물 양 조절이 핵심이에요!

팩하기 전에 얼굴에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둔 알로에젤을 대충 슥슥 발라주고 그 위에 모델링팩을 얹어줬어요. 그러면 더 진정효과가 좋은거 같더라구요.

양볼>이마>턱 순으로 치덕치덕 스패츌러로 발라줍니다. 전 바르는게 은근 어렵더라구요. 바른곳 위에 더 바르려고 얹으면 기존에 올린게 벗겨지고 반복ㅋㅋㅋㅠ  

올리고 나면 엄청 화한 느낌+시원함이 몰려와요. 티트리의 느낌 뿜뿜

보통 눈가,입은 빼고 했는데 이 날은 입까지 해봤는데 넘 답답해서 앞으론 입은 안하려구요ㅋㅋ

이 날은 또 다른 날~

물을 조금 더 덜 넣어서 꾸덕한 느낌이 나요.

이 날이 더 뭔가 모델링팩이 잘 된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ㅋㅋ 팁을 드리면 얼굴 가장자리 부분을 두껍게 바르면 떼어낼 때 잘 뜯어져요! 팩을 가까이 보면 티트리가루?같은게 콕콕 박혀있어요. 신기방기

ㅋㅌㅋㅋ모델링팩 도전 초반이라 빈곳이 덕지덕지~~

20~30분정도 다른거하면서 놀면 돼요. 흘러내리는 팩이 아니라서 누워있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구요bb

팩을 살살 손으로 뜯어내고 안뜯어지는 부분은 미온수로 녹여내면 돼요. 그리고 개인 차이이긴 한데, 1. 스킨케어 후 모델링팩 2. 모델링팩 후 스킨케어 중 저는 팩하고 나서 스킨케어 하는게 덜 찝찝하더라구요ㅎㅎ

요즘 진짜 볼+턱+이마 전체적으로 화농성 여드름 밭이 돼서 넘 속상하면서 어느정도 포기한것도 있는데, 모델링팩을 하고나면 피부열감도 내려가고요.

일할 때 하루종일 화장한 얼굴 위에 마스크를 쓰니 더 자극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자기 전 모델링팩하고 나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이 되는 느낌!

아직은 1~2주밖에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제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별다른 반응은 없었어요ㅎㅎ

가격도 굉장히 착하고, 팩한 다음날은 피부결이 확실히 부드럽고 피부톤도 맑은 느낌이 나요! 🤔  중요한 약속 전 날 하시는 것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