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이야기

피부과 여드름 치료제 크레오신티 효과 처방비용 알아보기

by 면지 2020.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피부과에 들러서 약을 하나
처방받아 왔는데요.
이전부터 쭈욱 사용해오던 '크레오신티'
라는 항생제입니다.

물파스 모양의 약으로 복용하는 제품이
아닌 피부에 직접 바르는 약입니다.

크레오신티 외용액 1% 입니다.
작은 유리병에 담겨있구요.
용량은 30ml입니다.
유리이다보니 아무래도 조심하시는게
좋긴 합니다. 지금까지 쓰면서 깨뜨린적은
없긴 해요ㅎㅎㅎ

여드름 치료제로 몇년전 안에서 곪는
큰 여드름으로 고통받을 때 저를 도와준
고마운 약입니다ㅜㅜ
전 로아큐탄같이 먹는 약은 독해서
몸이 견뎌주질 못했거든요.
이 제품은 약하지만 항생제이기 때문에,
오래 쓰면 내성이 생길 수 있다고 해요.

주의해야할 분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의사선생님도
임신여부에 대해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리고 처방전 비용은 만 원이 나왔습니다.
아마 피부과 약은 보험이 안돼서
그런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금액은 피부과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
약은 똑같으니 이왕이면 처방비가 저렴한
곳에 가면 더 이득이겠죠ㅎㅎ

부작용으로 대장염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까진 그런 증상은
다행히도 없었습니다ㅜㅜ

1일 2회(아침.저녁) 얇게 여드름에
톡톡 발라주면 됩니다.
시원한 곳에 두었다가 바르면
얼굴 열도 내려가고 1석2조입니당

유통기한은 22년6월까지로 꽤 길구요.
여드름이 자주 나지 않으신다면
오래 쓰실겁니다.
전 자주 나는 편이기도 하고, 여름이라
목.등까지도 나서 두루두루 쓰고 있습니다ㅜ

약값은 15000원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돌려서 여는 타입입니다.
이 사진은 처음 사용하고 바로 찍은건데요.
주의할 점은 처음 눌러서 사용시
용액이 확 나옵니다 좀 심하게ㅜㅜ

그렇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살살 눌러서
용액이 어느정도 묻어나오게 한 후
피부에 두드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전 갑자기 확 나와서 얼굴에 많이 묻어
따가웠던 경험이 있네요..ㅜㅜ
처음에만 그러고 그 이후엔 그런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