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정보

맘스터치 저렴하게 먹는 방법 : 니콘내콘 기프티콘 구매

by 면지 2023.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빠와 오랜만에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를 먹었는데요.

저번에도 한 번 포스팅 했었던거 같은데, 기왕 먹는거 좀 저렴하게 먹으면 더 좋을거 같아서 '니콘내콘'앱에서 기프티콘을 사서 결제했어요.

맘스터치 이용권을 살 수가 있었는데, 1만원권보다 오히려 5천원권이 할인율이 더 높았어요. 그래서 5천원권으로 3장 구매했어요ㅎㅎ

370원씩 할인받아서 총1,110원 할인됐어요. 땡처리 할인쿠폰이라 유효기간이 짧아요.

맘스터치 도착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 기프티콘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3장 입력하느라 애먹긴 했지만요ㅋㅋㅜㅜ기프티콘 사용시 현금영수증도 가능하더라구요.

인크레더블버거세트, 불싸이버거세트 시켜서 15,100원 나왔구 100원 추가결제했어요. 싸이버거세트로 먹고 싶었는데, 그러면 총액이 14,900원이라 불싸이버거로 바꿨어요ㅎㅎ...

감자튀김이 기본이 아니어서 저번에도 그랬지만, 감자튀김+치즈스틱으로 선택했어요. 금방 나왔구요. 매장엔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는게 소리로 들리더라구요 ㅎㅎ 

감자튀김이 바로 갓 튀겨진게 나와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치즈스틱도 짭쪼롬하니 맛있음~~

햄버거도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불싸이버거보다는 싸이버거가 제 입맛에 더 맞고 맛있어요. 불싸이버거에 은근 소스가 많이 들어가는데 많이 달더라구요 ㅎㅎ 맵고 달달한 닭꼬치 소스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