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뮤지컬 드라큘라 & 아바타2 물의길 재밌게 보고왔음

by 면지 2022. 12. 18.
반응형

뮤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왕왕 집순이인 저에게,, 최근에 뮤지컬 볼 기회도 생기고, 아바타2도 보게 되었어요 ㅎㅎ 우선 먼저 말씀드리면 ㅋㅋ 저는 뮤지컬을 처음 봤는데요.

서울 잠실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했구요. 좌석표 참고해주세요~~ ㅎㅎ 앞자리는 아니었구, 2층에서 보게 되었어요.

뮤지컬을 처음 보는지라 어리벙벙했는데요 ㅋㅋ 제가 간 날은 드라큘라역에 테이님이셨어요. 

2층에서 봤는데, 대략 2시간 반에서 3시간정도 진행됐구요. 1부,2부로 나뉘어서 중간에 쉬는 타임 있고 진행하더라구요.

디미트루역에는 슈스케 출신의 유승우 가수님이 맡으셨어요ㅎㅎ 

노래도 넘 좋구 무대도 쉭쉭 바뀌는게 재밌었어요 ㅋㅋ 같이 보시는 분들은 홀의 소리가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테이님 성량이 후덜덜,,, 장면마다 무대가 쇽쇽 바뀌고 어두워지고 하는것도 신기했구요. 가운데에 높은 무대가 있었는데, 혹시나 배우분들이 어두워서 잘못 발 헛디딜까 ;; 조마조마한 걱정많은 1인이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드라큘라 아내역을 맡은 김아선 배우님과 반헬싱역의 이건명 배우님이 넘 잘하시더라구요!! 

앞쪽에 앉으신 분들은 배우분들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마지막에 인사할 때도 잘 보일거 같아서 그것도 부럽 ㅎㅎ 담엔 더 좋은 자리로 가봐야겠어용 ㅎㅎ 다만 보는 시간이 길다보니 허리가 아프고 힘들었어요 ㅋㅋ ㅠ 

그리고 바로 어제 본 ~~ 따끈따끈한 신작!! <아바타2:물의길> 이었는데요. 아바타 1탄은 안본채로 대충 줄거리만 알고 갔구요. 3d영화관으로 예매했어요!! 3시간이라는 긴 러닝타임,,, 근데! 넘 재밌게 보고 왔어요 ㅎㅎㅎ 3시간이 3시간 같지 않게 더 빠르게 흘러갔던거 같아요.

입장할 때 받은 일반3d안경이에요. 반납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는데, 나갈 때 쓰레기통에 가득 쌓여있더라구요. 저도 쓸 일이 없으니 버리고 왔는데,, 낭비가 장난 아닐거 같아요 ㅠㅠ

광고가 끝나고~~ 영상미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ㅠㅠ 고래 이름 그새 기억안나는데...넘나 귀여웠구요.. 가족 이야기이다보니 끝에 눈물 찔끔;;ㅎㅎ뻔한 스토리라고 느낄 수도 있을거 같은데, 전 뻔해도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눈이 안좋은데, 안경없이 3d안경만 쓰고 보려니 잘 안보이더라구요.  무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눈도 즐겁고 감동도 있었어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