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본죽 메뉴 추천 : 야채죽,새우죽,매생이굴죽 후기

by 면지 2023.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부모님 건강검진을 마치고 본죽에서 죽도 포장을 해왔는데요. 오랜만에 먹는거 같네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죽인데도 메뉴가 무지 많더라구요. 부모님은 건강검진 때문에, 식사를 점심까지 못한 상태였어서 각자 1개의 메뉴씩 주문했어요.

주문내역이구요. 야채죽 2, 새우죽 1, 매생이굴죽 1  이렇게 총 4개 주문했구요. 옵션에 보니까 포장을 나눠서 할 수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총 4만원 나왔어요.

1개당 최대 3그릇으로 나눌 수 있는데, 2개로 나눴어요.

포장주문이라 오는 길에 픽업해왔어요.

갓 만든거라서 엄청 뜨겁더라구요.

반찬으로 물김치랑 배추김치, 장조림, 젓갈? 같은거 주셨어요.

2그릇으로 나눠 담으니 한끼용으로 딱이었어요. 야채죽이구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건 새우죽이구요. 야채죽보다 색이 하얘요. 새우도 중간중간 보이구요.

글구 이건 제가 시킨 매생이굴죽인데, 전 매생이랑 굴 둘 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비린 향이나 해산물 싫어하시면 비추해요.

 굴이 엄청 통통해서 놀랐어요. 매생이 들어가서 무지 부드럽구요. 술술 들어가요. 양이 적으신 분들은 한 개를 3그릇으로 나눠 포장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