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개성옥 갈비탕과 비빔냉면 먹기

by 면지 2022.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용~~~ 면지에요ㅎㅎ
주말에는 아무래도 밥하기 귀찮으니 바깥음식을 자주 접하는거 같아요.

이번에는 성내동에 있는 《개성옥》이라는 왕갈비탕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둔촌동역에서 걸어서 10분내외에 위치해있어요.

날이 워낙 덥다보니 전 냉면으로 메뉴를 바꿨어요.

메뉴판부터 보고 가실게요. 저희는 원조갈비탕 하나, 개성 비빔냉면 하나 시켰어요.

오기 전까진 배 안고팠는데, 음식 시키고 나니 배고파지는 신기한 마법~~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 한산하더라구요. 가정집 느낌이었어요ㅎㅎ

물은 보리차? 같았어요.

깍두기,겉절이 김치 나왔구요.

그 뒤에 전을 주셨는데, 차가운데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짭짤고소하니 자꾸자꾸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비빔냉면이 먼저 나왔어요. 깨가 솔솔솔 뿌려져있어서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비냉을 시킨 이유는 육수가 나올거 같아서였어요ㅎㅎ

살얼음 들어가 있었구여ㅎㅎ 비냉은 깔끔하니 맛있었어요bbb 순삭~

차가운 육수를 주셨는데, 밍밍한 기름맛?이어서 당황스러웠어요. 냉면에 약간 부어서 먹으면 물비냉처럼 먹는 느낌?ㅎㅎ

뒤이어 갈비탕 나왔어요. 바글바글~~~ 뜨거울땐 살짝 느껴졌는데 약간 잡내가 나더라구요. 식으면 더 심할 느낌이었어요.

고기도 질긴 편이라고 느꼈습니다ㅠ ㅠ 갈비탕보다는 냉면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