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감자탕 신사골옛날감자탕 뼈해장국 후기

by 면지 2022.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성내동에서 먹었던 뼈해장국 리뷰입니다. 《신사골옛날감자탕》이라는 곳에서 먹었구요.

저녁시간이 좀 지나서 늦게 방문했었어요. 국밥러버로써 뼈해장국 국물을 진짜 좋아하거든요bb

메뉴판입니다. 감자탕&등뼈찜&뼈해장국&황태해장국이 있네요. 저희는 각자 1인1뼈해장국 시켰어요. 가격은 칠천원으로 무난한 편입니다.

기본찬들입니다. 깍두기,고추,양파절임,쌈장 나오구요.

신기했던건 강황밥이 나오더라구요. 맛은 그냥 일반 쌀밥이랑 다를게 없었어요. 강황이 들어갔다고 하니까 느낌상으론 좀 더 건강한 느낌?ㅎㅎ

팔팔 끓는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우거지가 고기 위에 듬뿍 올려져 있었구요.

놀랐던건 다른 뼈해장국과 다르게 위로 높게 쌓아져 있다는거였어요ㅎㅅㅎ

맛은 제 기준 보통이었던거 같아요. 전 얼큰+칼칼한 국물을 좋아하는데 약간 고추장이 들어간 것처럼 텁텁한 맛도 있었거든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어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