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둔촌동역 미드데이썬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by 면지 2022.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
어제 저녁에는 예전부터 궁금했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성내동에 위치한 《미드데이썬》이라는 곳입니다.

◇  주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91나길 55

둔촌동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고, 주택가 안쪽에 있어요ㅎㅎ 운영시간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매월 첫째주 월,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라스트오더는 저녁9시에요!! 카페 외관부터 보고 가실게요~~ 딸기수플레가 유명하다고 해서 메뉴는 미리 다 정하고 방문했어요.

비가 추적추적 오는데 가니 넘 예쁘더라구요,, 동화속에 나오는 곳 같았어요ㅠ ㅠ 노랑노랑한 따뜻한 조명이 진짜 한 수 같았어요...

저녁 8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들어갔는데, 카페가 넓지 않아서 낮에는 웨이팅 있을 수 있겠더라구요.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수플레 팬케이크는 주문 즉시 조리돼서 기본 30분이상 걸리구요. 누뗄라도 맛있어 보이네요. 대부분 베스트인 딸기 수플레 시키시는거 같더라구요.

- 1인1메뉴/웨이팅 있으면 이용시간 2시간 제한/주말,공휴일은 음료만 주문시 테이크아웃

주문한 메뉴는 딸기수플레팬케이크(16,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1잔 3,500원) 이에요.

명함인줄 알고 오빠가 냅다 가져왔는데, 도장찍는 쿠폰이에요. 10개 찍으면, 아메리카노 공짜로 1잔 주네요. 쿠폰을 잘 안모아서 도장은 안찍고 오빠가 소장했어요 ㅎㅎ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이라서 더 좋았어요ㅎㅎ따뜻한 갬성 물씬 풍기는 곳이더라구요~~ 의자는 방석이 있었지만, 나무의자라 편하진 않았어요. 

테이블은 4,5개정도 였던거 같아요. 구석을 좋아하는데 마침 구석자리 나서 나이스~~~ㅎㅎ 수플레는 30분정도 걸린다고 하셨고,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ㅎㅎ

반응형

아메리카노는 금방 나왔어요 ㅎㅎ 제가 느끼기에 산미가 있는 커피 같았어요. 커피는 쏘쏘 ㅎㅎㅎ 수플레 나올 때 커피랑 같이 달라고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커피 홀짝홀짝 마시면서 수플레 기다려 보았어요~~

기다리던 수플레가 나왔습니다~~ 크기가 상당해요 ㅎㅎ 이것만 먹어도 배가 든든할거 같았어요. 저흰 더욱이 둘이서 먹어서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비주얼 존예~~~ 딸기 하나가 콕 위에 올라가 있고, 딸기 시럽도 주변에 뿌려져 있구요 ㅎㅎ 안에는 팬케이크가 겹겹이 쌓여있어요. 

딸기 시럽을 따로 또 주시는데, 뿌려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먹기 전에 다 뿌렸어요 ㅎㅎ 양은 둘 보다는 3~4명이서 음료 각 한잔씩이랑 수플레팬케이크 하나 시키면 후식으로 딱 좋을거 같아요.

예쁘게 못 뿌릴거 같아서 오빠한테 부탁했는데, 넘 예쁘게 잘 뿌렸죠 ㅋㅋㅋ 보기만해도 당이 완전 그득그득할 거 같아요. 

칼로 엄청 잘 썰려요. 계란빵보다 훠얼씬 더 폭신폭신+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안에는 딸기 슬라이스가 많이 많이 들어있었구요. 시럽을 뿌리니 딸기 신맛이 안나고 팬케이크랑 잘 어울렸어요. 근데 저는 애초에 수플레케이크라는 음식의 식감을 좋아하지 않는거 같아요(개취) 너무너무 푹신푹신해서 반죽같은 식감이라 저에게는 안맞았어용 ㅠ ㅠ 

하지만 오빠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는거!! 

마지막으로 카페 내부,외부 사진 보여드리면서 마무리할게여~~ ㅎㅎ 수플레+아기자기하고 예쁜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특히 여기는 낮보다는 밤이 훨씬 더 이쁜 카페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