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파오 여자숏패딩 덤블카라푸퍼 베이지 5만원대에 득템

by 면지 2021.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겨울이 한층 다가오면서...지갑이 열렸습니다 ^,^  제가 숏패딩이 따로 없어서 사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매년 롱패딩 하나로 버텼거든요.

기본 숏패딩을 사려고 했다가 우연히 인터넷에서 이 제품을 발견했는데 예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스파오에서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자! 해서 매장에 갔습니다. 색이 3가지였는데, 베이지색이 월등하게 예뻤어요.

매장에서도 만원 할인해서 69,900원이었는데, 갑자기 어플이 머릿속에 스치더라구염

앱 깔고 쿠폰 적용해보니 1만원 가량을 더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 앱으로 사십셔,, 배송비도 0원이어서 약 6만원에 샀습니다.

배송은 3-4일 걸렸어요.

오자마자 바로 다음날 입어봤어요. 따숩고 폭신폭신하구요. 전 넉넉하면 좀 상체만 커보일거 같아서 딱 붙게 s사이즈 샀어요. 많이 껴입진 못할거 같아요.

털이 보들보들한 재질이 아니구 뻣뻣한 느낌이에요. 때가 덜 탈 것 같아욥

제 키는 166cm이구요. 골반정도까지 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색이 예쁘고, 막 비싸보이는 옷은 아니지만 편하게 부담없이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갠적으로 옷 험하게 입는 1인으로써 가격두 만족쓰

역시 새옷이라 볼륨빵빵 잘 살아있군여.

주머니가 굉장히 크고 깊어요. 거기다가 옆으로 뚫린 제품이 아니라서 물건이 빠질 염려가 없어요ㅋㅋ

손은 수직으로 넣어야해서 그 점은 조금 불편ㅎㅎ 하지만 손 시려운거보다 물건 안잃어버리는게 중요한 1인이라 만족!-!

주머니만 찍어놓고보니 핵큼;; 똑딱이로 여닫을 수 있구요.

손은 들어가고도 남죠잉ㅎㅎㅎ

막 두껍고 진짜 따뜻하다는 아니구, 가볍고 편하니 좋네 요런 느낌쓰

이 사진은 빛을 덜받아서 실제보다 어둡게 나왔네여. 낼도 입고 출근예정... 암튼 여러분 매장 가서 입어보시구 어플로 쿠폰 적용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하십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