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세일 올영데이 : 릴리바이레드 무드키보드 섀도우팔레트 4호 쿨멤버십, 로레알 헤어오일 구매

by 면지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에요. 6월 7일까지인가? 올리브영 최대 70퍼 세일이라는 소문을 듣고 이 때다 싶어 필요한걸 사러 방문했어요.

최대 70퍼 세일..!! 두군데의 올리브영 지점을 다녀왔는데 두군데 모두 인산인해였어요. 집에 있는 섀도우 팔레드가 다 깨지고 오래 써서 지저분+톤이랑 잘 안어울려서 하나 구매해봤어요.

오빠랑 같이 갔고 오빠가 친히 저한테 잘 어울릴거 같은 색으로 골라줬어요ㅋㅋ

세일가로 거의 18천원정도였어요. 매번 브라운계열의 섀도우로 선택을 많이 했는데, 이번엔 다른걸로 도전해봤어요.

릴리바이레드 섀도우 팔레트가 디자인도 예쁘길래 집어오긴 했는데, 쓰다보면 섀도우가 위아래 구성이라 가루가 지저분하게 섞일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올리브영 단독기획으로 치즈플레이트 모양도 있었어요.

오빠가 헤어오일도 다써서 하나 샀는데, 로레알파리 라인에서 하나 샀구요. 초록색 병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약13천원이구요. 오늘 외출 전에 한번 써봤는데, 여름에 쓰기 가볍고 좋더라구요.

제가 고른 팔레트는 4호 쿨멤버십 이구요. 평소 안쓰는 색상들이 많긴 했어요. 총10가지 색으로 구성돼 있어요.

케이스가 너무 예뻐요ㅎㅎ 전반적으로 분홍분홍한 색상들이 많아요.

섀도우+블러셔로 동시에 사용하기에도 괜찮은거 같아요.

윗라인 색상들은 발색이 강하지 않아서 여러번 덧발라줬어요.

색감 너무 예쁘죠ㅎㅎ 하단의 짙은 색상들은 아이라이너 풀어주는 용도로 사용하면 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