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추천템 혼스 침구청소기 왕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면지 2021.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브이로그보다가 침구 청소기를 알게 되었고, 급 끌려서 바로 질렀어요ㅎㅎ  

마침 제가 비염이 심해서요. 쿠팡으로 샀고, 가격은 45,900원에 샀는데 지금 보니 49,900원이더라구요.

혼스 침구청소기라는 제품이고 HSBC-1000시리즈 제품이에요.

화이트 색상으로 골랐고, 핑크도 있었는데 깔끔한게 더 땡기더라구요. 소리가 크고 무겁다는 단점을 보고도 구매했어요. 왜냐면 가격이 저렴하니까욥ㅎㅎ

무게가 1.4kg이고, 유선제품입니다. 로켓와우 회원이라서 전 날 점심에 시켰는데, 다음날 새벽에 왔어요ㅎㅎ 언능 써보고 싶어서 받고 그 날 아침에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박스를 열면 우선 청소용 솔부터 보여요. 그리고 그 밑에는 사용설명서인데, 사용해보니 설명서가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간편했어요.

스티로폼 아래에 본체가 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어요.

무게도 상당해서 팔목이 아프다 싶었는데 그래도 먼지 제거할 생각에 신이 났어요ㅎㅎㅎ

비닐을 쑥쑥 다 제거하고서 바로 사용해봤어요.

그리고 좋은 점 중 하나가 선이 길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이불을 따로 콘센트 쪽으로 옮기지 않고 먼지제거 할 수 있었어요.

손으로 잡아봤는데 상당히 크죠. 손잡이 쪽에 흰 색 전원버튼 보이시죠. 저걸 누르면 바로 작동이 됩니다.

바로 이 버튼이요. 이거 말고는 버튼이 없어서 엄청 간단하죠.

롤러가 있고 이불 위에 쓱쓱 굴려주면 알아서 먼지가 빨아들여집니다. 그리고 한 1분정도 지나면 기계가 따뜻해지면서 50도의 열풍이 나옵니다.

자외선 uv살균도 된다고 설명서에 나와있더라구요. 단점은 무게가 꽤 나가고 소리가 크다는 점이에요.

선이 이렇게나 깁니다.

1년간 먼지도 잘 못털고, 찍찍이로만 대충 청소한 제 침구들이에요ㅜ ㅜ 겉보기에는 큰 먼지는 없는데 사용한 다른분들 후기 보면 엄청 잔먼지가 나오더라구요.

대충 한두번씩 쓱쓱 해줬는데 안에 먼지가 왕창 쌓였어요. 먼지가 쌓이는게 보일수록 밖으로 먼지가 조금씩 나오는거 같기도 했어요.

다음 사진 혐오주의...

먼지 확대샷입니다.

먼지통은 쭉 댕기면 이렇게 툭 빠집니다.

그리고 이중으로 한번 더 빠집니다. 저 손잡이 부분 당기면 또 빠져요ㅎㅎ

요로코롬 툭 빠지네요. 드디어 먼지 영접,,,

으으ㅜㅜ 진짜 더러워요. 이 먼지를 다 끌어안고 잠을 잤으니 기침도 나고 코도 간지럽고 했던거 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먼지가 나오는거죠..눈에 안보였는데ㅜ

맨처음에 보여드린 솔로 쓱쓱 제거해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물세척하면 됩니다.

머리카락은 잘 안빨아들여지는 편이에요.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이렇게 해줘야겠다 싶습니다ㅜ ㅜ

혹시라도 피부가 예민하시다거나 호흡기가 안좋으시다면 침구청소기 하나 구비하셔서 청소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