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머그컵 추천 그린 사이렌 클래식 머그 후기

by 면지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오랜만의 리뷰는 스타벅스 컵입니다. 제가 우연히 스벅 머그컵을 선물받았거든요.

예쁜 박스에 넣어주시더라구요. 컵 종류가 많았는데 전 더 비싼 컵들보다 기본?컵이 더 저렴한데 자꾸 눈이 가서 이 녀석으로 데려왔어요.

연말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 같아요.

짜잔~~ 너무 귀엽죠!! 흰색+초록색 조합이 깔끔하고 눈에 잘 들어오네요.

헝헝 진짜 예뻐요,,, 집에서 아이스커피 딱 내려서 마시면서 태블릿으로 책 읽거나 취미생활하는게 머릿 속으로 그려지네요.

교환증도 챙겨왔어요. 넣어줄지 물어보시더라구요. 혹시 몰라 넣었구요. 음료로는 교환이 안되고 상위금액 혹은 동일금액의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네요.

귀엽땅..

355ml 사이즈이구요. 같은 디자인인데 더 큰 용량의 머그컵이 있었는데, 그건 좀 무겁고 손목에 무리가 갈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 사이즈로 샀어요.  딱 좋아요. 컵이 생기니 컵덮개도 욕심나는 요상한 현상,,ㅋㅋㅋㅋ

두께감도 꽤 있는 머그입니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같은 계절타는 제품이 아니라서 사계절 모두 무난하게 쓸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