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캔맥주 가격,맛,거품 후기

by 면지 2023.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집에서 소소하게 삼겹살을 구워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맥주도 사왔는데요.

아사히 캔맥주가 다들 맛있다고 해서 하나 사봐야지 했는데 제가 간 동네마트에는 조금 다른 버전의 아사히 캔맥주가 있더라구요?ㅎㅎ

4캔에 만원이었는데, 두캔만 샀더니 한캔에 삼천얼마였어요. 일반 캔맥주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뭔가 좀 다르더라구요.

캔맥주 이름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이구요. 원산지는 일본입니다. 340ml이고, 도수는 5%네요. 카스가 4.5%인거에 비하면 조금 센 편이네요.

거품이 많이 생기나보다.. 하고 냉장고에 잠깐 시원하게 보관해뒀다가 마셔봤어요.

뚜껑이 신기하게 생겼어요. 뒤에서 보심 아시겠지만 뚜껑 전체가 뻥 하고 뚫려요. 손잡이를 위로 세워서 쭉 위로 당겨주면 손쉽게 열립니다.

오빠도 아사히 맛이 궁금했는지 평소에 술 안먹는데 웬일로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술찌와 함께 각자 한 캔씩 먹어보기로 했어요.

손잡이를 주저하지 말고 바로 열었어야 했는데 거품이 막 올라오길래 당황해서 입 갖다대고 거품을 계속 먹었어요 ㅋㅋ ㅠ

소강상태가 되고,,, 거품이 좀 가라앉고나서 뚜껑을 땄어요. 거품이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맥주 맛은 괜찮았어요. 맛은 부드럽고 약간 쌉싸름하구요. 청량함은 좀 부족한거 같았어요.

이 캔은 오빠가 제대로 개봉한 모습 ㅎㅎ!!

이건 저희만 그런거 같은데, 이날 저녁에 각자 한캔씩 먹구 둘 다 피부가 뒤집어졌어요 ㅋㅋ 그 다음날 아침엔 괜찮아지긴 했지만 둘 다 그러니까 당황했어요.

다만, 한 캔당 가격이 좀 비싸서 다시 먹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