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천호역 베이커리 카페 '브랜뉴 하이몬드' 딸기케이크 부드럽고 맛있어

by 면지 2023.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크리스마스랑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케익이 생겼어요~~

천호 하이몬드라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파는 딸기케이크이구요.

여기가 빵이 맛있기로 유명하던데, 케이크는 첨이라 더 궁금했어요ㅎㅎ 설렘~~

냉장보관하라구 적혀있는데, 생딸기가 들어가다보니 저희는 이틀만에 빨리 다 먹었어요ㅋㅋㅋ 맛있어서 다 먹은 것도 있어요.

짜란~~ 뽀얀 생크림과 빨간 딸기 색조합은 늘 예뻐요. 큰 사이즈는 아니었고 아담해요.

큰 사이즈 딸기들이 올라가 있구요. 생크림은 제 입맛엔 거의 안달아서, 오히려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생크림 평소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딸기랑 먹으니 맛있어서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 망고, 초코 등등 케이크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는 겨울하면 딸기 케이크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거 같아요 ㅋㅋ

가격은 42,000원으로 꽤 비싸긴해요ㅠㅋㅋ 케이크 뿐만 아니라 요즘 물가 장난없음.. 케익에 꽂혀있는 하이몬드라는 작은 메모지가 케이크가 더 고급져 보이게 하는거 같아요.

며칠 먹을줄 알았는데 이틀만에 오빠랑 순삭~ 아이스아메리카노 내려서 같이 먹으니 꿀맛!!

안쪽 단면 보시면 딸기 슬라이스가 중간에 많이 보여요.

시트도 촉촉하고 맛났어요. 딸기도 시지 않았구요.

이렇게 보시면 딸기 많죠ㅋㅋ 선물하기에도 좋은 케이크에요.

금방 다 먹어서 아쉽긴하지만 맛있었으니 그만~ 가격대가 사이즈에 비해 좀 있으나, 그만큼 딸기도 많이 올라가고 요즘 물가가 장난 아니기도 하구요ㅎㅎ 기념일 케이크로도 손색 없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