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와플대학 메뉴 추천 아이스크림와플 딸기누텔라젤라또와플

by 면지 2023.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운동을 하고나면 꼭 입이 심심해서 야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럴때마다 늘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가 와플인데요.

늘 오레오누텔라나 딸기누텔라만 먹었는데, 이번엔 새로운 걸로 시켜봤어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게 갑자기 먹고 싶더라구요. 종류도 되게 다양하구요.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딸기와 누텔라는 여전히 포기 못하는 저는 딸기누텔라젤라또와플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5,500원으로 꽤 비쌉니다ㅠㅋㅋㅋ

포장해왔어요. 와플이 두꺼워서 놀랐는데요. 다른 메뉴보다 더 두툼한 느낌이었어요.

짠~~ 비주얼 너무 예쁘죠 😍 슬라이스된 딸기가 콕콕 올라가 있어요.

와플이 잘 식어서 그런지 되게 바삭바삭하고 고소했어요. 와플이 눅눅한게 제일 싫은데 이번건 성공적~~!

젤라또가 들어간 와플은 처음 먹어봤는데, 크림 넣은 거랑은 다르게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시원+달콤하고 넘 맛있었어요. 다른 맛의 젤라또가 들어간 와플도 먹어보고 싶어요.

안에 안보이지만 초코 크런치도 들어가 있고, 와플 안쪽면에는 누텔라도 발라져 있어요. 크런치가 식감을 살려줘서 좋더라구요.

다른 와플들은 먹다보면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젤라또가 들어가서 그런지 안물리더라구요ㅎㅎ가격이 좀 세긴 하지만 가끔 먹으면 넘 행복한 디저트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