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탑텐 여름 세일 기본티 4장 린넨바지 1장 구매 및 착샷 후기

by 면지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드디어 주문했던 탑텐 반팔티와 린넨바지가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신났습니다ㅋㅋ여름에 주구장창 입오야지..

탑텐몰~널 기다렸어,,,

티셔츠 4장과 린넨바지 1장이에요. 반팔티는 브이넥이구요. 와인,검정,흰색,노랑 이렇게 고루 샀습니다.

탑텐에서 분명 샀는데 표딱지에는 폴햄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ㅇㅅㅇ 암튼 원가는 19,900원이네요.
사이즈는 사이트에서 90을 추천해서 그걸루 샀오요. 넉넉하게 입고 싶으면 95 추천드려요. 전 어깨도 좁은 편이고 상체 자체가 작은 편이라 90 골랐습니다. 바지도 그렇고 티도 사이즈가 다양하진 않네요.

린넨바지!! 사이즈가 26아니면 28밖에 없어서 아쉬웠던ㅜㅡㅜ 바지는 베이지 색상으로 샀어요! 검정 티랑도 잘 어울릴 거 같아서 베이지로 무난하게 골랐습니다.

잘 포장돼서 정돈된 티들을 보니까 쾌감이 ㅎㅎㅎ... 너무 예쁘게 잘 개서 보내주셨네여..다 브이넥이구요.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거라 브이넥 맘에 들었어요.

각각 다 개별포장이구요. 딱 봐도 얇고 흐늘흐늘한 시원하고 얇은 소재 같았어요 ㅎㅎ

흰 반팔티를 겹쳐서 가져다대니 확실히 얇은게 보이시져?ㅎㅎㅎ 흰 반팔티는 비칠 거 같더라구요.

부들부들한 소재이구요.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불편한 감은 전혀 없었어요. 정말 기본 반팔티라 청바지, 치마 등등 다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옷 입을 때 자주 찾게 되는게 기본 반팔티인데 전 요런 반팔티가 정말 1도 없었거든요 ㅋㅋ레터링 있거나 디자인이 있는게 대부분이구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건 티 4장+린넨바지까지 다 해서 총 3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는 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ㅎㅎ 물론 금방 늘어날 수도 있지만 손빨래 하고 잘 관리해주려구요.

흰 티+린넨바지 조합으로 입어봤어요. 거울이 너무 지저분해보여서 사진 찍고 한 번 닦아줬어요,,, 바지는 무릎 조금 위까지 오는 긴 기장의 반바지에요. 회사에서 편하게 입으려고 고르다가 저 길이 딱 인거 같아서 샀구요. 실제로 입어보니 생활하는데 기장 신경 안쓰고 너무 편안합니다. 다만 배가 너무 쫑겨요 ㅋㅌㅋㅋ ㅜㅜ 허리가 좀 작습니다.

제가 배가 뽈록 나와있는 편이라서 더 그런 것도 있겠네요. 티도 품이 넉넉하고 너무 좋습니다~~

베이지 색상이라서 흰 티랑 가장 궁합이 잘 맞는거 같죠?ㅎㅎ 다른 색상의 티 입어 보니까 딱 그렇네요. 검정색.흰색티는 한장씩 있으면 무난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와인, 노랑색도 다 맘에 듭니다! 기본티 어디서 구매할까 고민 많이 했는데, 탑텐에서 드뎌 구매하게 됐네요~ 기본티는 그렇다 쳐도 바지는 현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구매하는게 좋다는걸 이번에 또 한 번 느꼈습니다 ㅎㅎ 디자인은 맘에 드는데 사이즈가 조큼 미스였던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