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와플대학 메뉴 추천 : 애플시나몬와플, 크림와플(밀크크림+아몬드 토핑) 후기

by 면지 2024.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평소에 간식이 먹고싶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가 저는 와플인데요.

집 근처에 와플대학이 있어서 매번 먹던 것만 사먹다가, 이번엔 좀 다른 메뉴를 시도해봤어요.

애플시나몬와플과 크림와플(밀크크림+아몬드토핑) 1개씩 시켰구요. 포장해왔어요.

가지고 올 때 손에서 느껴지는 바삭한 질감이 언능 먹고싶게 만들더라구요.

인기메뉴 중 하나인 애플시나몬와플이구요.

안에 사과잼과 생크림이 가득한 와플이에요. 기본 중의 기본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칼로리는 417kcal이구요.

와플대학에서 와플을 사먹을 때마다 느끼는건데, 와플빵이 바삭한게 복불복이더라구요.

겉바속촉이 유행인만큼 전 와플빵이 바삭해야 맛있더라고요. 

이 날은 약간 눅눅해서 속상.... 하지만,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라 나쁘지 않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그 다음은 제가 고른 크림와플(+밀크크림,아몬드토핑)이구요.

와플대학의 시그니처 메뉴로, 10가지 와플크림 중 원하는 크림을 선택하여 원하는 맛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이거 처음 먹어봤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 익숙한 맛이 맛있는거 아시죠?ㅎㅎㅎ

토핑 중에 초코토핑도 있는데, 전 그건 정말 제 입맛에 안맞았구요. 아몬드 올려보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담백+약간 달달한 맛이었구요.

꾸덕한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애플시나몬에 비해 와플빵이 포장해서 가져오는 동안 덜 눅눅해진 느낌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