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하남 미사호수공원 카페 추천 : '마담파이' 미사호수공원점 라떼와 청포도파이 , 뷰가 너무 예쁜 곳

by 면지 2024.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 리뷰는 <하남 마담파이 미사호수공원점> 입니다.

◎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3 에코브리지I 1층
◎ 시간 : 연중무휴, (월~토) 10:00 - 01:00 (일) 10:00 ~ 24:00
◎ 전화번호 : 031-792-0332
◎ 세부사항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wifi 가능

하남 미사역 근처에 있구요. 건물 지하에 주차 가능해서 저희는 차 가져갔어요.

앞에는 바로 미사호수공원이 있어서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외관을 찍었어야 했는데, '와~~ 예쁘고, 밖에도 자리가 있어서 사람이 많구나...' 하면서 빨리 내부에 자리 잡아야지 하고 사진을 까먹고 못찍었어요 (핑계)

건물 주차요금은 최초 30분은 1,500원 , 초과 10분당 500원이라고 하네요. 

카페 방문시 주차등록하면 정해진 시간 내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카페에서 패드에 주차등록을 셀프로 해주심 되구요. 

결론은 카페 이용시, 최대 1시간40분 무료로 주차장 이용하실 수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가능해요.

커피는 기본 7천원부터이고, 신기했던건 애견용 퍼푸치노도 있어요.

가격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단 비싸서 쵸큼 당황했어요.

저희는 오랜만에 마음이 맞아서 라떼 아이스 2잔 주문했구요.

카페 이름이 '마담파이'인만큼, 파이 안먹어볼 수 없겠죠.

종류가 꽤 여러가지였는데, 저희는 청포도타르트(S) 주문했어요.

타르트가 앞쪽에 디피돼 있어서 안찍어 올 수 없었어요 ㅎㅎ

점심을 부실하게 먹고 외출한터라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색감이 예뻤어요. 지금 봤는데, 베스트는 '에그타르트와 호두파이'네요. 

1층 바깥 자리는 날이 너무 좋아서 가득 차있었구요.

애견 동반시, 자리는 1층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외부음식 반입금지이구요. 1층은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2층에 자리 잡았구요.

2층 구석에 자리 잡았어요. 카페 내부가 전체적으로 노랑노랑합니다.

2층도 해가 잘 들어와요. 창가쪽에 쭉 둘러서 자리가 있었구요.

날이 좋다 못해 더워서, 풍경이 예쁜데도 앉을 생각을 못했어요 ㅎㅎ;

저기 앉으시면 미사호수공원뷰가 한눈에 들어올거에요.

2층에도 따로 셀프바가 마련돼 있어 좋았구요.

오빠가 나갈 때 찍으라던 곳 ㅋㅋㅋ 

커피랑 청포도파이 드디어 나왔어요. 예쁜 커피잔에 라떼 담으면 더 예쁜거 아시죠.

청포도파이이구요. 파이 자체는 생각보다 작았는데, 청포도가 많이 올라가 있어요.

맛은 쏘쏘~ ㅎㅎ

커피는 꼬숩고 맛있었어요. 

이제 진짜 날이 더워서 에어컨이 절로 생각났어요 ㅠㅠ ㅋㅋ

내부가 더웠어서, 자리만 있었으면 1층에서 마셨어도 좋았을 거 같네요.

하남미사공원 근처에 뷰 예쁜 카페 찾으시면 '마담파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