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강동/천호 강풀만화거리 버거맛집 : 수제버거 '분더버거(BOON THE BURGER)' 또 가고 싶은 맛집

by 면지 2024.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강동 강풀 만화거리에 위치한 '분더버거(BOON THE BURGER)'라는 버거집 후기에요.

● 위치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가길 57 102호
● 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20:15 라스트오더)

외관이 참 눈에 확 들어오고 예뻐요. 점심,저녁에 한번씩 가봤는데, 저녁에 더 예쁘게 느껴지더라구요.

외관에서 느껴지듯 내부가 넓지는 않아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감안하고 오셔야 할 거 같습니다.

우선 보여드릴건~ 다 먹은 접시에요 ^_^

이 날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어서 빈접시부터 보여드립니다 ㅎㅎㅎ

제일 먼저 감자튀김+맥주가 나왔는데요.

수제버거다보니 양이 아무래도 많을거 같아 감자튀김은 한세트만 시켰어요. 이렇게 시키니 양이 딱 좋더라구요.

음료는 맥주로 선택했구요.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습니다...

갓 튀겨서 나오는데 오동통하고 넘 고소하고요.

햄버거보다 감자튀김 더 좋아하는 저로썬 이 두 조합이 힐링이더라구요bb

일 끝내고 먹는 생맥주 얼마나 맛있게요 ~~ 

요건 오빠가 시킨 더블더블버거(11,300원)이에요. 패티가 2장 들어가 있어서 더블더블이더라구요.

버거는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던거 같아요. 그 대신 아주 따끈하게 나왔구요. 평소에 느끼한거 잘 먹는 오빠인지라 아주 맛나게 비우셨습니다 ㅎㅎㅎ~

고기 좋아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시킨건 머쉬룸버거(8,800원)이구요. 안에 소고기 패티랑 느타리버섯이 들어간 버거에요.

저는 분더버거의 번이 넘 맛있더라구요.

겉바속쫀이라고 해야할까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해요 ㅎㅎㅎ

제가 느끼한걸 먹으면 몇 입 먹고 금새 질려하는 편인데, 확실히 버섯이 들어가서 그런지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버섯이 쫄깃하고요. 소스도 담백해서 그런지 고기 맛이 더 잘 느껴지더라구요.

맥주랑 진짜 잘 어울려서 이 버거도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론 더블더블은 콜라랑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ㅎㅎ

버거 안도 보여드릴게요. 재료가 그득그득한거 보이시나요. 고기랑 버섯은 사실 실패없는 조합이긴 해요.

더블더블은 고기양이 확실히 남다릅니다 ㅎㅎ 저는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버거 맛이 좋은 것도 있지만, 직원분이 넘 친절하셔요~

남편이 술을 거의 못해서 저만 맥주 시킨건데, 물 필요하진 않은지 먼저 물어봐주시구 사소한 것에서도 서비스가 느껴지더라구요.

근처에서 식사하실 일 있으면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