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이디야 프레즐&아이스 바닐라라떼 후기

by 면지 2022.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기분이 안좋아서 ^^,,, 맛있는 커피라도 먹으려고 근처 이디야에 다녀왔어요.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건 이디야X박막례할머니 콜라보~~ㅎㅎ할모니 진짜 팬이었는데 이렇게 콜라보까지 하시다니 신기하더라구요bb

저는 바닐라라떼(I)와 프레즐 포장해왔어요.

종이봉투 안에는 프레즐이 들어있어요.

1일1잔 커피는 국률.. 바질페스토 파스타의 바질페스토가 오래돼서 그런지 파스타가 맛이 좀 이상했거든요..  커피는 한줄기 빛과 같았슴다^^ ,,

항상 마셔도 항상 기본 이상은 하는 이디야 바닐라라떼!

종이봉투에 넣어주셨구요. 이중으로 봉투포장을 해주셨더라구요. 안봉투를 만져보니 엄청 뜨끈했어요.

프레즐 뜨거울 때 먹어야 존맛탱인고 아시죠?ㅎㅎ

흡 오랜만에 보는 프레즐~ 취업준비할 때 많이 먹었었던 프레즐! 맛있고 양도 부담없고요. 뜨거워서  떨어뜨렸어요ㅋㅋ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봅니다.

ㅋㅌㅋㅋㅋ요리조리 잘 잘라주고요. 먹어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빵 폭신폭신+빵 속 크림치즈는 고소하고요.

한 입 쏘옥 크기로 잘 잘라서 먹어봅니다. 순삭했어요ㅎㅎ 바로 먹어야 맛난 디저트입니다bb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