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1호 핑크 후기

by 면지 2022.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신세계상품권이 있어서 평소 사고 싶었던 디올 립글로즈를 사왔어요. 대전 신세계에 방문해서 샀구요. 현장구매이다보니 정가구매했네요.

온라인으로 사시면 더 저렴합니다.

45,000원 지불했어요. 예쁘게 포장해주시고, 향수도 뿌려주셨어요. 향이 너무 좋긴 했는데, 어떤 향수였는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향수를 머리에도 뿌려주셔서 하루종일 좋은 향수냄새와 함께 했습니다,,,상품권도 현금영수증 가능해서 현금영수증 했어요 ㅎㅎ

연말 1년간 잘 버텼다며,, 나에게 주는 선물 ^^,, 인간관계가 넓지 않고, 코로나도 심해서 남자친구, 가족 외에 사람들 만날 일이 전혀 없네요ㅎㅎㅎ

본품은 원래도 2번인가 사서 써본 적이 있어서 크게 궁금하진 않았거든요. 근데 같이 넣어주신 샘플이 더 궁금했어요ㅎㅎ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사진 속 예쁜 립스틱 미니어쳐를 3개월 내에 디올 매장에서 타제품 재구매시 증정해준다는 카드를 받았어요. 당장 돈 나갈 일들이 많아서 다시 방문할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

샘플로 립스틱 네종류가 조금씩 들어있어요. 루즈 디올 밤이구요.

색상들이 다 예쁘죠?ㅎㅎ 거기에 립브러쉬도 있더라구요. 야무지게 하나씩 다 써보렵니다.

개봉시 교환.환불 안됩니다. 저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1호 핑크로 샀어요ㅎㅎ

유통기한은 2024년 8월까지로 넉넉합니다.

근데 써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쵸크쵸크한 질감+옅은 색감이라서 립밤 대용으로도 자주 바르기 때문에 금방 다 쓸 거 같아요.

쫜~ 립글로우 실물입니다^_^ 연핑크의 영롱한 색상입니다. 한번 써봤던 터라 오랜만에 봐도 디자인이 익숙하네요. 조금 달라진 것도 같고,,ㅎㅎㅎ 잘 모르겠네요.

잡아당겨서 여는 타입이고, 돌리면 올라옵니다. 립밤+약간의 색상이 올라오는 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튼 딱 보시다시피 촉촉함이 느껴지시죠ㅎㅎ

향은 달콤한 느낌이고, 발림성은 굉장히 촉촉하고 보습력도 좋습니다. 여러번 쓱쓱 발라도 진하게 발릴까봐 걱정할 일이 없어요ㅎㅎ

마스크를 쓴 채로 하루종일 일하다보니 입술이 건조해서 트곤 하는데, 이거 바르고 다른 색 얹어주면 그것도 좋아용vv 연말에 1년간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한 선뮬,,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