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인천e음카드 : 8%까지 환급되는 미추홀e음카드 신청하기

by 면지 2019.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면지에요. 제가 인천e음카드를 발급 받아서 꽤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도 시장에서 반찬이랑 과일 사는데 야무지게 쓰고 왔습니다. 인천e음카드 앱에서 충전, 잔액확인, 캐시확인을 하기 때문에 자주 들어가는 편인데요. 오늘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미추홀e음카드라는게 새로 나왔더라구요!!

서구쪽에서는 이미 서구 전용카드가 나와있었는데 미추홀구도 이번에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신청했어요.

보시면 서로e음은 서구 전용으로 서구에서는 10% 캐시환급, 나머지 인천 지역에서는 6%환급이 적용되는데요.

이처럼 미추홀구에서도 미추홀구에서는 8% 환급, 나머지 인천 지역에서는 6% 환급이 적용되는 카드가 출시됐더라구요.

어제부터(6월 27일) 신청이 시작됐네요. 요새 인천e음카드의 인기가 워낙 많아서 신청하면 꽤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미추홀e음카드는 신청시작 하루만에 알게 됐으니 금방 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미추홀e음카드는 기존 통합 인천e음카드보다는 더 깔끔한 것 같아요. 기존 인천e음카드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이었거든요. 전 기본적으로 파란색을 좋아해서 미추홀카드도 마음에 드네요. 어서 도착했으면 좋겠어요.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어요. 인천이 본거지가 아니더라도 직장이나 학교 때문에 자취하시는 분들이라도 신청해서 사용하시면 이득이죠!ㅎㅎ  사용금액의 30% 소득공제 혜택(전통시장 40%)도 있어요.

미추홀e음 사용처는 인천지역 점포의 99.8%에요. 인천e음카드를 사용해 본 결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큰 곳 빼고는 카드 결제가 되는 대부분의 곳에서는 거의 다 되더라구요.

 

 

카드 설명은 다 읽었으니 앱에서 바로 신청해볼게요. 카드 신청을 위해서는 반드시 인천e음앱이 있어야 한다는 점!

신청 과정이 정말 간단해서 설명하기에도 조금 민망하네요. 미추홀e음카드 종류부터 보실게요.

 

우선 첫번째로 미추홀e음 Welcome카드에요. 인천e음카드와는 다르게 굉장히 심플하고, 카드에 캐릭터가 없네요.

 

 

다음으로 미추홀구의 캐릭터인가요?ㅇㅅㅇ 아무튼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교통카드 기능이 추가된 미추홀e음카드에요. 하늘색인 건 동일하구요. 저는 기존에 인천e음카드가 있어서 이번 카드는 어머니께 드리려고 신청했어요.

엄마는 충전형 교통카드를 이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결제랑 교통비 사용까지 편하게 하시라구 교통카드형 미추홀e음카드로 신청했어요.

 

 

앱에서 회원가입 후 카드신청하기 누르면,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면 신청은 끝이에요! 저번에는 이렇게 신청 후에 카톡으로 배송중이라는 알림이 떴었어요. 이번에도 아마 카톡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카드를 받게 되면 그 때 다시 후기를 찍어볼게요~

미추홀구에서 주로 소비를 하시는 인천 분들이시라면 미추홀e음카드 발급받으셔서 하루 빨리 혜택 받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