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고로고로 리필 테이프 후기

by 면지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고로고로 리필 테이프 후기에요.
쿠팡에서 샀구요.
배송은 이틀인가 걸렸어요.

고로고로 표준 테이프 클리너
10m짜리이구요.

혹시 몰라 6개입 한 팩만 시켜봤어요. 
가격은 12,800원입니다.
하나에 2000원정도네요.

표준 사이즈라서 기존에 쓰던
대만 있으면 된답니당ㅎㅎ

미용실 안간지가 오래 돼서
머리가 무지 길었더니 바닥에
머리카락이 수북;-;해서
머리카락 붙이는 용도로 필슈에요..

설명이 구구절절 쓰여있었는데
우선은 뜯고 봤어요ㅎㅎ
폭은 160mm이구요.
제조일자는 10월29일로 최근이에요.

주의사항처럼 테이프를 바로 굴리면
막 늘어붙고 뜯어지기 때문에
침대나 이불에 한두번 굴리면
접착력이 좀 떨어져서 좋아욥

보시면 겉에는 종이로 한번 포장돼
있어요. 테이프를 뜯어보겠습니당

옆에서 보면 롤테이프 양은 이정도!

꽤 오래 썼더니 대에 먼지가ㅎㅎ..
귀찮으니 바로 껴보겠습니당ㅎㅎ

조금 안맞는다 싶으면 살살 돌려가며
끼우면 쑤욱 들어갑니다.
다행히 표준 사이즈라 잘 맞더라구요.

안에는 접착력이 상당한 테이프가
들어있네욥ㅎㅎ

리필용으로는 파란색.빨간색 두가지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파란색은 접착력이 강합니다.

침대에 대충 한두번 스르륵 굴리구요.
그리고나서 장판에 붙여야
테이프가 난리가 나지 않습니당

테이프를 몇 번 쓱쓱 굴려주면
먼지와 머리카락이 잘 붙어납니다ㅎㅎ
아주 편하고 간편합니다ㅎㅎ
몇 번 굴리고나면 바닥에 이렇게
먼지가 많았나 놀라곤 해요.

 다 쓰곤 케이스에 껴서 세워두면
끝~~~~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