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샤워기 호스 샤워기헤드 후기

by 면지 2020.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최근 회사 기숙사에 거주하면서 공동으로
화장실을 쓰고 있었는데요.
첫 날 입주하고 샤워기를 쓰려고 물을 틀었는데
샤워기가 부서져 버렸습니다ㅜㅠ
이런 일이 처음이라 매우 당황스럽고 놀랐는데요.

호스를 자세히 살펴보면 물때도 상당하고
고무링도 누렇게 변해서
갈아줘야 할 시기가 지난듯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호스 안은 더 더러웠을듯 싶어요.

보시다시피 샤워기와 호스 연결 부위가
녹이 슬어 부러져버렸습니다ㅜㅜ
오랜 시간 사용을 하신 것 같더라구요ㅎㅎ
마침 제가 첫 사용에 부서져서
교체해야하는 당첨이 됐네요ㅎㅎ..

그래서 다이소에서 샤워호스 1.5m짜리
그리고 샤워헤드 강력분사형을
사왔습니다.

쿠팡에서 주문할까 하다가 블로그 검색을
해보니 다이소에서 더 저렴하게 사셨다고
해서 두가지 다 해서 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금액에 샀네요.그리고! 몽키스패너가 필요합니다.

샤워기와 호스 연결은 손으로 쉽게
가능하지만, 호스와 물 나오는 곳 연결은
물이 새지 않게 꽉 조여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손으로 조이는 것은 한계가 있어요.
다이소에도 몽키스패너를 팔지만
가격이 5천원인가 해서 회사에서 빌렸습니다.

제가 공용화장실이다보니 설치 후 사진은
따로 못찍었습니다ㅜㅜ
샤워기는 분사력도 좋고, 그렇다고 아픈
정도가 아니라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샤워기의 경우, 종류가 다양하므로
원하시는거 고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샤워호스는 길이별로 있고
다 표준형이기 때문에 길이만 고려하심
됩니다. 2m는 거추장스러울 것 같아서
1.5m 샀는데 딱입니다ㅎㅎㅎ

오래 돼서 교환하시고 싶으시다던가
저처럼 녹슬어 부러졌다거나 할 경우
다이소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