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파리바게트 케이크 후기 : '우유 가득 생크림 케이크' t멤버십 10퍼센트 할인받아 구매

by 면지 2024.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엄마 생신을 맞아 케이크를 사러 파리바게트에 들렀는데요. 겨울이라 그런지 딸기케이크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종류별로 같이 구경해보실까요.

초코+딸기, 생크림+딸기 조합이 제일 눈에 띄더라구요. 기본인데 맛은 실패없는 조합이긴 하죠. 생딸기 프레지에 라는 딸기 케이크가 제일 예뻐보여서 살까 했는데, 가족들 수에 비해 사이즈가 넘 작아서 패스했어요. 저희는 파리바게트에서 클래식 고구마케이크를 제일 자주 사먹었던거 같은데, 오늘은 안먹어본걸로 사고 싶더라구요.

강렬한 색상의 블레싱 레드베리 케이크도 있구요. 가격대가 보시다시피 대부분 3만원대 초반이구요. 조금 저렴한건 29천원정도 하네요.

치즈케이크, 초코바닐라, 블루베리도 눈에 띄구요. 호불호가 제일 덜 한 메뉴로 고르려고 요리조리 살펴봤네요.

왼쪽에는 애기들이 좋아할만한 비주얼의 케이크들이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가격대가 좀 나갔던 이달의 신메뉴 2가지이구요. 알고보니 가족들은 최근 제사 때 호두 버터 아몬드 케이크를 사서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을 보여주니 이 케이크가 맞다고 너무 맛있었다고 얘기하더라구요.

저희가 고른건, '우유 가득 생크림 케이크'이구요. 제일 무난해보였어요. 저희 앞에 먼저 고르시던 분도 사이즈만 더 작은걸로 골라가시더라구요. 가격은 35000원인데, skt통신사 사용중이라 t멤버십 사용했구요. 10프로 할인받아 3500원 절약했네요.

맛은 생각한대로 평범한 생크림 케이크였어요 ㅎㅎ 무난무난했어요.

케이크에 올라간 과일이 생각보다 상태가 좋고 괜찮더라구요. 

케이크에 초를 꽂았는데, 이모가 요즘 스타일이라면서 초를 꺾더라구요 ㅋㅋ skt를 핸드폰 샀던 처음부터 지금까지 사용해오고 있는 저로써는 t멤버십 할인이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