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인치 캐리어 추천 페더스 여행용 캐리어 가격 4만원도 안돼

by 면지 2020.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에 캐리어는 2개 있는데, 아메리카투어리스트에서 산 캐리어는 부서지기도 했고

사이즈가 큰 편이에요. 나머지 하나도 사이즈가 애매해서 이번 연수 때 20인치 작은

캐리어가 필요할 것 같아 하나 금방 장만했어요.

캐리어는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걸로 구매하고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답니다.

feathers라는 가게에서 구매했는데, 택배 박스 상태가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ㅎㅎㅎ

비도 오고, 많이 던져졌는지 박스가 장난 아니게 터졌더라구요 ㅜㅠ

안에 내용물만 멀쩡해라 하면서 걱정했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duck30303/products/2398303543?NaPm=ct%3Dkd7cvb4v%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de91bd8b5241b74a0ebac89620def6731edbc273

 

페더스 여행용 캐리어 : 페더스캐리어

페더스 초경량 여행용 캐리어 20인치 24인치 28인치 기내용 중대형 여행용 가방

smartstore.naver.com

 

색상이 다양했는데, 로즈골드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텀블러 색도 로즈골드인데 요새 로즈골드에 제가 꽂혔나봐요 ㅋㅋㅋ

검정색 캐리어 싸개에 싸져 왔구요.

찍찍이 형태에요.

열어보니 작은 20인치 사이즈의 예쁜 캐리어가 왔어요!

다행히도 깨진 부분 없이 멀쩡했지만, 더 많이 던져졌으면 깨졌을 수도 있겠어요 ㅜㅜ

 

캐리어는 번호 3자리로 맞추어서 여는 형태이고

사는 홈페이지에 번호 설정하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초기번호는 000이고, 번호키와 자크 사이에 작은 동그란 버튼이 있는데

그걸 펜같이 뾰족한걸로 콕 눌러준 후 번호를 바꿔주면 됩니다.

이건 설명하기 어렵네요 ㅎㅎㅎ 사이트 보고 하시는게 편합니다.

 

로즈골드 색상 넘모 예쁩니다...!

물론 4만원도 안되는 캐리어이기 때문에, 막 단단해보이지는 않았어요.

눌러보면 약간 말랑말랑하다고 느낄 정도였어요.

다만, 바퀴도 잘 굴러가고 캐리어 손잡이도 괜찮았구요!

가성비 면에서 좋은 캐리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캐리어 안에 스티커도 들어있었는데요.

이걸 캐리어에 붙여서 꾸미는 용도인 것 같아요.

저는 아직은 캐리어에 뭘 붙이는건 안좋아해서 보관만 하려구요 ㅎㅎㅎ

 

캐리어 내부 모습이에요.

옷 고정해주는 끼우는 부분도 있구요.

저는 4박5일동안 가는 연수에 옷을 가져가려고 샀는데 짐 충분히

넣을 것 같아요. 다만 장기로 한,두달 이상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작을 거에요.

 

 

짠! 그리고 캐리어 안에 스티커 외에도 6종의 파우치가 들어있었어요.

큰 사이즈부터 작은 사이즈까지 사이즈별로 들어있었어요.

속옷, 화장품 등 용도별로 넣어둬도 될 것 같더라구요.

20인치의 경우 39,800원에 구매했는데, 파우치에 스티커까지

이정도 구성이면 완전 만족스러워요!

후기를 보니 외국에 가져가신 분들의 경우 캐리어가 던져지면서 깨지거나 망가지는

경우를 봤는데 저는 국내에서 사용하려고 산거라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