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와플대학 오레오누텔라와플 애플시나몬와플 아메리카노 후기

by 면지 2021.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점심에 밥을 조금 먹었더니 오후에 금방 허기지더라구요. 근데 또 밥먹고 바로 커피를 마시는걸 좋아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겼어요. 그래서 간식+커피를 배달주문 해봤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밖에 잘 안나가다보니 배달의민족 앱을 사용하는 빈도가 높아졌어요ㅎㅎ

제가 시킨 곳은 '와플대학'이라는 체인점이구요.

 제일 마시고 싶었던 아이스아메리카노!
밥 먹고나서의 개운함은 아메리카노죠ㅎㅎ
아메리카노가 새지 않게 안에 비닐막을 씌워주셔서 좋았어요. 전혀 새지 않았답니다.

와플대학 아이스아메리카노

와플대학의 커피에요. 투샷이 들어갔구요. 투샷이 들어간 것 치고는 연한 맛이었어요. 와플이 느끼할 때쯤 한모금 마시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제가 시킨 메뉴에요. 인기제품들로만 시켜봤어요. 애플시나몬와플과 오레오누텔라, 아이스아메리카노이구요. 저녁 대신 이걸로 배채웠어요. 혼자 와플 두 개를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오레오누텔라와플

너무 맛있었던 오레오누텔라와플!! 강추합니다ㅜㅜ 와플도 바삭하고, 안에 누텔라가 들어가서 적당히 달달했구요. 오레오 식감도 좋잖아요. 존맛탱입니다.. 혼자서 오레오와플은 두 개까진 먹을 수 있겠어요.

와플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답니다. 먹는 속도가 느린 편이라서 한참 먹었어요ㅋㅋ와플은 오자마자 바로 드셔야해요. 안에 시럽이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와플들은 겉이 눅눅해지더라구요.

와플대학 애플시나몬와플

다음은 기본 중의 기본 애플시나몬와플입니다. 안에 시나몬가루가 뿌려져있고,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구요. 시럽도 둘러져있는데, 이게 반죽에 흡수돼서 그런지 와플이 눅눅하더라구요ㅜ ㅜ
오레오누텔라를 먹은 후에 먹었더니 많이 느끼했어요.

다음번에는 오레오누텔라를 또 먹어보고 싶네요~~간식으로도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